본문 바로가기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6. 6.
이번 글에서는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을 이용 하시는 분들이라면 전화로 빠르게 궁금한 점을 문의하실 수 있는데요 전화번호를 알고 계시면 필요할 때 편리하게  이호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기업은행 상담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상담 가능한 시간과 기타 고객문의 관련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IBK 기업은행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상단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고객센터 항목을 바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곧바로 고객센터 안내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곧바로 상담 전화번호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국내 상담 전화번호는 1588- 2588 번이요 1566-2566 번으로 문의하셔도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전화번호는 지역번호 구분없이 곧바로 해당 번호를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되어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IBK 기업은행 고객센터 상담 전화 주요업무 와 함께 이용 가능한 시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무별로 상담 가능한 시간에 차이가 있는데요 다음 표를 통해서 살펴보시면 이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살펴보면 각종 조회 업무나 사고 신고 그리고 자기앞 수표 조회 와 ATM 기 이용 안내 관련된 업무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예금 상담이나 신용카드 상담 고객 정보 변경 등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서비스는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질 수 없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업무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다음 표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IBK 기업은행에서는 빠른 상담 처리를 위해서 영업점 전화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이구요 공휴일은 제외하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전화를 걸었을 때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코드에 대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고객의 경우에 다음 표와 같이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시면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구요 기업 고객은 상담원 연결을 통해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 상담 전화도 기업은행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외국어에 능통한 전문 상담원이 해당 서비스를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기업은행에서는 영어와 중국어 외국인 상담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구요 이용방법은 기업은행 상담 전화번호 1566-2566 또는 1588-2588 번으로 연락을 하신 다음에 서비스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영어 상담을 위한 서비스 코드는 5 7 1 번 이구요 중국어 상담을 위한 서비스 코드는 572 번입니다. 이와 같은 외국인 상담 전화 이용 가능한 시간은 일반상담 전화 이용 가능 시간과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시간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기업은행에 전화로 상담 할 일이 있다면 이와 같은 전화번호를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 텔레뱅킹 수수료 안내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국민은행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전화 분실신고 및 상담직원 연결
직업 경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