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 고객센터 광고 문의 전화번호 안내

2018. 6. 5.
벼룩시장에 광고를 내려고 하신다면 전화로 문의를 하시면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런 글을 통해서 벼룩시장 광고 문의 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은 전통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구인 광고 와 구직 광고를 통해서 일자리를 찾고 일할 사람을 찾는데 활용해온 매체입니다.  최근에는 인터넷 벼룩시장도  운영하고 있어서 인터넷으로도 광고를 낼 수도 있습니다.  그럼 벼룩시장 광고 문의 전화번호에 대해서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메뉴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벼룩시장 메인 홈페이지에서 가장 하단에 보시면  벼룩시장 고객센터 안내 항목이  나옵니다. 여기서 곧바로 벼룩시장 광고문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문의는 080-269-0011 번 이구요 벼룩시장 신문줄광고 문의 전화번호는 1577-6666 번입니다.  


그리고 벼룩시장 전화문의 가능한 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 일이기 때문에 문의전화를 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는 지역별 벼룩시장 신문 박스 문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역별로 전화번호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지역 벼룩시장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이 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행 지역과 줄 광고문의 그리고 박스 광고문의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광고 요금도 지역별로 각각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경기도 지역 벼룩시장 광고 문의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남은 강원도 지역 벼룩시장 광고 문의 전화번호 안내 이구요 강릉과 속초 원주 춘천 벼룩시장에 대한 전화번호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남은 충청도 지역 벼룩시장 발행 지역과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충청도 지역은 당진과 대전 그리고 서산과 제천한과 홍성 지역 벼룩시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경상도지역 벼룩시장 발행 지역과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다음은 전라도 지역 벼룩시장 발행 지역 아닌데요 전라도 지역에서는 군산과 전주지역에서 벼룩시장을 발행 하고 있으며 각각의 지역에 대한  광고 문의와 박스 광고문의 전화번호를 다음 표를 통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터넷 벼룩시장 광고 문의 전화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광고를 할 때에는 080-269-0011 번으로 연락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벼룩시장 광고 문의 전화번호에 대해서 지역별로 살펴 보았습니다. 만일 벼룩시장에 광고를 내시기 전에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광고 비용에 대한 문의를 하고 싶을 실 때에는 이와 같은 지역별 벼룩시장 전화번호를 확인하셔서 연락하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안내
아마존 fba 셀러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네이버 웨일 브라우져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남산타워 가는길 순환버스 상세 안내
용문사 템플스테이 신청방법 및 프로그램, 가는 길 안내
벼룩시장 고객센터 광고 문의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