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코리아 사업자 등록 번호

2018. 5. 28.
구글코리아 사업자 등록자 번호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코리아 사업자 등록 번호는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공정거래위원회홈페이지를 먼저 찾아서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나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다음과 같이 공정거래위원회를 검색하면 홈페이지 링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홈페이지 링크를 이용해서 공정거래 위원회 사이트로 바로 이동 하실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메뉴에서 정보공개에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하위메뉴에 사업자 정보 공개 메뉴가 있는데요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사업자를 찾아서 사업자등록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코리아 와 같은 경우에는 통신판매사업자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사업자 등록 현황에서 통신판매사업자 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검색 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상호를 선택한 다음에 구글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상호명에 구글이 들어가 사업자 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표기된 사업자 리스트에서 구글 코리아 유한회사를 선택하시면 구글코리아 사업자등록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상세 정보는 해당 리스트에 업체명을 클릭하시면 이동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코리아 사업자  등록 번호는  120-86-65164인 것을 알 수 있구요 다음 표를 통해서 상세한 구글 사업자등록 정보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애드센스 나 유튜브  활동을  하신다면 이와 같은 구글코리아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할 때가 있을 텐데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공하는 사업자정보 검색을 통해서 정확한 사업자 등록정보를 확인 하신 다음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사업자 등록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을 통해서 구글코리아 사업자등록번호를 살펴 보았습니다.



구글코리아 사업자 등록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