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5. 18.
농협을 자주 이용 하시는 분이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두시면 편리하게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NH 농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찾는 방법부터 시작해서 전화번호 정보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와 같은 검색엔진에서 농협인터넷뱅킹을 검색 하면  다음과 같이 NH 농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 주소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상단메뉴에서 메뉴 더보기 항목을 선택하시고요 여기서 고객센터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고객 센터에서 지원하는 다행한 서비스 중에서 고객 상담  항목에 있는 상담원 상담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상담 대표 전화번호는 국내외의 경우에는  농협은행 전화번호인 1661-300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되구요 농협 축협에 경우에는 1661-2100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연락을 하시는 경우에는  82-2-3704-1004 번으로 연락하시면  농협뱅킹 관련한 문의를 하실 수 있고요 농협카드 관련된 문의는 해외에서 문의할 때에는 82-2-6942- 6478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농협 고객센터 상담 업무 별로 상담 가능한 시간과 서비스 코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뱅킹 상담을 경우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상담을 하실 수 있고요 서비스 코드는 929 번입니다. 그리고 텔레뱅킹 상담의 경우에도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외환 업무 상담의 경우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농협 금융 관련된 문의는 분실신고에 경우에는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카드 상담이나 예금 그리고 기타 상담을 경우에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표를 참고하셔서 문의 가능한 시간을 다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그리고 농협카드 상담 대표전화는 농협 고객지원센터 와 BC 고객지원센터로 구분이 되는데요  농협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1644-4000 번입니다. 그리고 BC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1588-4000 번입니다. 이와 같은 카드 상담 안내해 전화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문의 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농협 고객센터에서는 콜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콜백 서비스는 상담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와 연결이 되기까지 일정 시간이 경과 되게 되면 상담사에게 전화를 하도록 요청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무작정  전화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콜백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운영이 되구요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이 되며 30초 이상 통화 연결 되기를 할 경우에 작동이 되게 됩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다시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과 농협 축협의 경우는 각각 다른 전화번호를 사용하고 있고요  해외 전용 전화번호와 카드 상담 전화번호도 별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다음 이미지를 통해서 전화번호를 확인하셔서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르신 전용 상담 전화번호도 농협에서는 제공 하고 있는데요 1544-8300 번으로 연락을 하신 다음에 1번을 선택하시면 어르신 전용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국인의 경우에는 외국인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1661-3000 번이나 1522-3000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되구요 여기서 730 번을 입력하시면 외국인 전용 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가능시간은 공통적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구요 공휴일은 제외 됩니다. 그리고 분실신고에 경우에는 언제든지 연락 하셔서 빠르게 처리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분실과 관련된 문의는 지체없이 연락하셔서 추가적인 피해를 방지할 수 있도록 조치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농협 고객센터 ARS 서비스 구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ARS 서비스는 전화를 이용 해서 은행 업무를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빠른 말 서비스에 경우에는 빠른 음성 안내와 간단한 멘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더 빠르고 신속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에 ARS 버튼 입력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에는 저시력자용 서비스를 이용해서 ARS 농협 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구요 이때는 입력 대기시간이 20초 없어 여유있게 입력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ARS 서비스구성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샵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요 1번은 이체 및 납부 서비스 그리고  2번은 조회서비스 3번은  사고 신고 와  거래중지계좌 해지 서비스 이고요 5번은 팩스 조회서비스 그리고 6번은  이메일 서비스 7번은 외관 및 외국어 상담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9번의 경우에는 이용 안내 및 이용자 정보 변경 그리고 입출금거래내역 알림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항목입니다.


농협 ARS 서비스를 이용할 때 빠른 말 서비스를 이용 하게 되면 1번은 농협 계좌이체 그리고 2번은 다른 은행 계좌 이체  3번은 잔액 조회 4번은 거래내역 조회 서비스로서  해당 번호를 알고 있으면 보다 빠르게 랭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농협고객센터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 보았고요 농협카드를 포함해서 해외에서 문의를 할 테니 전화번호 그리고 어르신 전용 상담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ARS 코드까지 간단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농협 뱅킹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이와 같은 상담 전화번호를 알고 계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농협 텔레뱅킹 번호 안내
시력회복 운동, 마츠자키식 눈운동 방법
크롬에서 네이버 검색하는 방법 간단하게 적용하기 - 네이버 퀵 서치(Naver Quick Search) 확장 프로그램
ZEISS의 무료 온라인 시력검사
검색엔진 순위 비교 - 2016년 상반기 네이버 vs 다음 vs 구글 검색량 비교
외환송금 은행 수수료 비교사이트, 전국은행연합회
휴대용 스마트폰 시력검사키트 Peek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