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화도 배시간 요금 및 출렁다리 위치 안내

2018. 4. 9.
이번 글에서는 연화도로 가는 배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연화도에서 유명한 관광지인 출렁다리를  출렁 다리의 위치도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화도 배시간은 경남해운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이 홈페이지로 이동 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남해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메뉴에서 다음과 같이 운항안내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운항안내 항목에 들어가시면 경남 해운에서 운행하는 배편을 시간표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이 중에서 연화도로 들어 가는 배편 시간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화도로 가는 배 편은 삼덕항 욕지도에도  함께 다녀 가게 되는데요  운항하는 배는 조도고속 페리 호입니다.  그럼 조도 고속 훼리호를  이용해서 연합으로 들어갈 때 배편을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는 하루 3번 운항이 되는데요  연화도로 들어가는 배는 2항차와 3항차를  이용하셔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항차  선박은 삼덕항에서 9시에 출발을 하구요 연화도에서 욕지도로 출발하는 시간은 9시 50분입니다. 그리고 연화 출항 시간은 10시 55분입니다. 욕지 출항 시간은 10시 30분입니다.  


상세한 배편 시간표에 대해서는 055-641-3560 번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문의가 필요할 때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절기 시간표와 동절기 시간표 서로 다르기 때문에 다음 표를 통해서 시간표를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하절기 시간은 3월 1일부터 10월 말까지 이구요 동절기 기간은 11월 1일부터 2월 말까지라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는 연화도로 가는 배편 요금표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화 욕지 배 편의 경우에는 일반 대인 요금의 경우는  3,000원 이구요 연화 삼덕 구간은 7,600원입니다.  그리고 경로 요금을 비롯해서 중고등학생 요금 그리고 어린이요금에 대한 내용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해서 연화도로 들어갈 때는 차량 요금표를 확인하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덕 연화구 구간에서  촬영을 싫을 때는 경차는 만 5천 원이고요 중소형 승용차는 만 8천 5백원입니다. 준대형 승용차는 2만 천원 이구요 승합차의 경우에는 26000원의 차량 승선 요금이  나옵니다.

그러면 연화도로 들어가는 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경남해운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하실 수 있고요  예약을 하시게 되면 입력한 전화번호로 예약 번호와 탑승 1시 와 같은 기본 정보를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송 받은 예약 번호를 통해서 예약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와같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을 하셨다면 출발하는 날  예약 출발 시간  전에 도착하셔서 승선 절차를 밟으셔야 하는데요  최소한 승선 30분 전까지는 출항 장소에 도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신분증을 반드시 준비하셔야 배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화도로  배를 타고 가시게 되면 연화도 항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연화도 한강에서 연화봉을 거쳐 모두 감촉으로 이동하시면 연화도 용머리에 가기 전에 출렁다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지도를 통해서 연화도 출렁다리 위치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섬으로 여행을 떠나 하시는 분이라면 연화도에 한번 방문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연화도 배시간 정보를 살펴보시고 여행계획을 잘 구성하시면 알찬 여행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내 여행정보 안내
연화도 배시간 요금 및 출렁다리 위치 안내
해외 여행 호텔 최저가 예약하는 방법 총정리
남이섬 자전거 요금 및 배시간표, 예약 정보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