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갤러리 위치 가는길 이용시간 안내

2018. 3. 21.
이번 글에서는 캐논 갤러리 위치와 가는 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갤러리는 캐논에서 운영하는 사진 전시장 인데요 다양한 사진  작품을 전시하고 신진작가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공간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전시를 통해서 사람들이 사진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예술에 대해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는 예술 공간을 제공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캐논 갤러리에 가는지  캐논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갤러리에 대한 정보는 캐논 홈페이지에서 고객 지원 메뉴에 캐논갤러리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캐논 갤러리에 대한 소개와 함께 관람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그럼 관람시간과 관람료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갤러리 관람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입니다. 그리고 명절에는 휴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람료는 별도로 없구요 무료로 관람을 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진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셔서 다양한 작품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 공간이  협소 하기 때문에 캐논 갤러리에 방문 할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 하시는 것이 더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럼 캐논 갤러리로 가는 길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갤러리는 압구정로데오역에서  5번 출구로 나오시면 압구정 캐논서포트센터가 있는데요 다음지도를  참고하시면 바로 찾아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논갤러리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29 캐논 플렉스 지하 1층입니다. 사진 전시회 관한 분이나 기타 캐논 갤러리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을 때에는 캐논 갤러리 전화번호 1588-8133 번으로 연락하시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캐논 갤러리에서 진행하는  전시는 캐논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는데요 전시 일정과 함께 전시 작가 소개 그리고 프로그램 진행 내용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캐논갤러리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전시소개 항목을 클릭하시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전시 내용과 속에 글을 보실수있구요 그리고 이후에 진행되는 전시 내용도 사전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보고 싶은 전시가 있으시다면 캐논갤러리 홈페이지에서 먼저 확인 하신 다음에 방문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캐논 갤러리 전시 작가 메뉴를 통해서 작가 별로 전시되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구요  저는 갤러리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사진과 예술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캐논 갤러리에  방문하셔서 작품을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무료로 작품 전시회를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압구정  방면으로 다녀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결혼 갤러리에 한 번쯤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캐논갤러리 위치 가는길 이용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