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3. 21.
이번 글을 통해서 캐논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 보려고 합니다. 캐논은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캐논 제품을 이용하다가 제품에 문제가 생기거나 제품관련 문의를 하실 때는 캐논 고객센터로 연락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캐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캐논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캐논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고객지원 메뉴에서 상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이 페이지를 통해서 연락처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살펴보겠습니다. 캐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33 번입니다.  



이번으로 문의를 하실 때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이 시간에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고객센터 휴무일이구요 공휴일에도 쉰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AS 관련된 문의는 평일 오후 7시까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캐논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에 대해서 살펴 보았는데요 만약에 캐논 지역별 AS 센터 전화번호를 찾으신다면  캐논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찾는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마찬가지로 캐논  홈페이지에 고객지원 메뉴로 들어가시면 매장안내 항목이 있는데요이 항목에서 AS 센터를 선택하시면 지역별 AS 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예시로 경기지역 캐논 AS 센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지역 선택에서 경기를 선택하시면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는 캐논 AS 센터를 리스트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리스트에서 매장 명과 함께 AS 센터 주소 그리고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측의 플러스 표시를 체크  하시면 해당 센터에 관련된 상세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시로 캐논 분당 서비스 지정점을 상세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연락처 정보 늘 먼저 보실 수 있고요 주소와 운영시간 안내와 함께 서비스품목 가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캐논 분당 서비스 지점 연락처는 031-701-7499 번 이구요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은 오전 9시 30분에서 저녁 6시 30분까지 운영하고요 토요일은 9시 30분에서 오후 1시까지 운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셋째 다섯째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에는 휴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캐논 일산 서비스 지정점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일산 서비스 점  연락처는 031-902-1588 번 이유요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그리고 휴무일은 둘째주 넷째주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휴무입니다.


마지막으로 경기도 지역 캐논 AS 센터 중에서 수원 서비스 지정점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수원 서비스 지정점 연락처는  031-257-1135 번 이고요 운영시간은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는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을 하고요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와 같이 센터 별로 운영 시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센터 운영 시간과 서비스 품목을 사전에 확인하신 다음에 방문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빠른 것은 연락해서 물어보시는 것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캐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 보았고요 지역별 AS 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또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AS 센터 별로 운영시간을 포함해서 서비스 가능한 품목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연락을 하고 확인한 다음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캐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