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캐논 서비스 원격지원 이용 방법

2018. 3. 20.
캐논 제품을 이용할 때 문제가 있거나 서비스 지원을 받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캐논서비스 원격지원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 원격지원 서비스는  캐논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 하지 않고서도 원격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잘 이용하면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그럼 어떻게 캐논 서비스 원격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캐논비즈니스솔루션 홈페이지에 검색을 통해서 다음과 같이 찾아가시면 상세한 안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예시로 네이버를 이용해서 캐논비즈니스솔루션 홈페이지를 찾아 보았습니다.


이와같은 링크를 통해서 캐논 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에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이 항목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서비스 안내 및 신청 메뉴가 있는데요 여기서 원격서비스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캐논 원격 서비스는 캐논 프린터를 이용하시거나 복합기 스캐너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특히 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상담원이 원격으로 PC에 접속해서 제품 설치 오류 나 소프트웨어 오류 등을 점검 하고 곧바로  처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럼 서비스 받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무선 원격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에서 먼저 원격서비스 지원이 가능한지 여부를 다음 연락처로 연락을 하셔서 알아볼 수 있구요 디지털복합기 나 문서 스캐너에 경우에는 1577-3037 번으로 연락을 하셔서 문의하시고요 소형복합기 나 프린터 제품을 경우에는 1588-2500 번으로 연락을 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데스크탑이나 미니 PC 노트북 또는 소프트웨어  관련 문의는 1666-3037 번으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때 각 연락처 별로 문의  가능한 시간과 날짜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게 되면 상담원에게 PC 과 마우스 그리고 키보드 제어를 할 수 있도록 권한을 저 때문에 이에 대한 문제 발생시 책임은 고객에게 있기때문에 사전에  원격 지원 과정을 충분히 숙제하고 정확한 원격지원서비스 연락 번호를 확인 하신 다음에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캐논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게 되면 상담원으로부터 안내받게 되는 접속번호를  원격 지원 서비스 페이지에 입력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입력창에서 상담원으로부터 안내받게 되는게 네자리  비밀번호를 입력 한 다음에 원격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접속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됩니다.  그리고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게 되면 원격 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밑에는 원격지원 중이라는 문구가  화면에 표시 되게 됩니다.


이처럼 원격지원 서비스를 받을 때에는 캐논비즈니스솔루션 홈페이지에서 원격서비스 접속  페이지를 통해서 접속을  하셔야 하구요 공인되지 않은 사이트나 연락처를 통해서 접속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캐논 서비스 원격 지원에 대해서 어떻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살펴 보았습니다. 원격으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면 고객센터에 방문하지 않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구요 필요하신 경우 해당 제품 상담 전화번호로 문의하신 다음에 원격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 전자 기기 안내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디지털 오션 속도 테스트 - 빠른 호스팅 서버 찾는방법 안내
캐논 서비스 원격지원 이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