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좌석 안내

2018. 3. 16.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은 대규모 공연이 가능한 극장인데요 이번 글을 통해서 어떻게 좌석이 구성되어 있고 극장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립극장 홈페이지에서 상세한 내용의 극장에 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국립극장에 도착하시면 입구 왼쪽으로 보이는 가장 큰 건물이 해오름극장입니다. 해오름극장 안내를 통해  극장 시설에  대해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립극장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이용안내 메뉴에서 좌석배치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오름극장 좌석 배치도를 살펴보실 수 있는데요 해오름 극장은 1층과 2층 그리고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999 석 이구요 2층은 206 그리고 3층은 342 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총 좌석수는 1563석으로서 휠체어석이 16석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럼 좌석배치도를 이미지 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립극장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은 좌석배치도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가까이 좌석위치 별로 어떤 무대 시야를 제공하는지를  사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먼저 1층  좌석에서 바라보는 무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이미지는 1층 좌측 좌석에서 무대를 바라봤을때 보이는 시야입니다.

다음은 1층 중앙 좌석에서 바라본 무대에 모습입니다.

다음은 1층 우측 위치에서 바라본 무대 전경입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2층에 무대 이미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층에서는 확실히 1층과는 다른  치아를 보여주는데요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2층 왼쪽에서 바라본 무대 모습입니다.

다음은 2층 중앙에서 바라본 모습이구요

2층 우측에서는 다음과 같은 형태의  무대 모습이 시야에 들어오게 됩니다.

그리 저는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 보는 형태의 시야를 보여주는데요 다음 이미지를 통해서 좌측 그리고 중앙 그리고 우측에서 바라본 무대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국립해오름극장에서 공연을 관람할 때 좌석 별로 어떤 시야를 가지는지를 살펴 보았습니다.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대표적인 대극장 중에 하나이구요 다양한 공연이 가능한 종합 무대에 시설입니다. 앞서  해오름극장 좌석 배치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국내에 있는 극장 가운데서 좌석 배치 간격이 가장 넓다고 합니다.  따라서 공연관람시에 쾌적하게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살펴본 해오름극장 좌석 별 이미지 와 같이 사전에 어떤 좌석에서 어떤 시야를 가지는지를  때문에  좌석 표를 구매할 때 미리 이 점을 고려해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해오름극장 단면도 이미지인데요 무대에 대해서 또는 극장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좌석에 대해서 자석 술을 비롯해서 좌석배치 그리고 좌석 별로 보이는 무대 시야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국립극장에 공연관람을 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좌석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