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2. 13.
하나은행 서비스에 대한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하나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이동해서 전화 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고객센터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랭킹 관련 상담은 1588-1111 번 또는  1599-1111 번으로 하시면 되구요  전자금융 상담은 1588-3555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하나은행에서는 콜 센터를 운영 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콜센터에서 지원하는 서비스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자주 하는 질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 서비스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을 때 자주 하는 질문에 문의에 대한 답변 내용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먼저 문의하시기 전에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과 같이 다양한 문의사항이 올라와 있구요 적금 상품에 대한 분이라든지 급여통장 문의와 같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은행 콜센터에서 전화 상담 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 상담 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다음과 같이 상담 예약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와 같은 상담 예약 안내 페이지에서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한 다음에 본인이 문의하려고 하는 업무를 선택하고 성명과 생년월일 그리고 연락처를 입력하신 다음에 확인을 하시면 입력하신 번호로 상담 전화가 걸려 오게 됩니다. 

만약에 오후 6시 이후에 신청을 한 경우 또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신청을 한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상담 전화가 오게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 보았구요 하나은행콜센터에서 지원하는 자주묻는질문과답 변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과 전화 상담 예약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광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KB국민은행 고객센터 안내
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하나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