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택배 택배요금 안내

2018. 2. 10.
롯데 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를 보낼 때 택배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요금은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롯데택배 홈페이지로 이동에서 물품에 따른 택배 요금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다음과 같이 상단 우측에 개인서비스 한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다음처럼 개인서비스 항목 아래 택배 요금 조회 와 택배 요금 안내 항목이 있습니다.

택배 요금 조회를 이용하면 본인이 보내려고 하는 발신지 와 수신지 정보 그리고 물품 정보를 입력한 다음에 해당물품 택배 요금을 자동으로 계산해서 확인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택배 요금 조회로 확인해 보실 수 있는 요금은 익일택배  요금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택배 요금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요금은 택배 보내는 물품을 중량과 크기에 따라서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소형과  중형, 그리고  대형 물품으로 구분이 됩니다.  소형 물품은 10 kg이하,  120cm 이하여야 하고요  중형은 20 km이하,  140cm 이하인 경우에  해당합니다.  대형 물품은 25kg이하,  160cm 이하여야 합니다.
소형 화물을 보낼 때는 동일구역인 경우에는 4 천원 이구요  다른 권영은 5,000원입니다. 제주권역은 7000원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형화물은 동일 구역은 5천원이구요 다른 권역은 6,000원 입니다..  제주 권역은  8천원입니다.  대형화물은 동일구역은 6 천원 이구요 다른 권역은 7,000원  제주도 권역은 9천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롯데택배 할증 운임에 대한 안내입니다.  할증 운임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손품의  경우에는 50% 할증 운임이 추가가 되고요  부패성 화물도 50%  할증 운임이 추가가 됩니다. 만약에 롯데택배 영업점에 방문해서 접수를 하는 경우에는 박스당 천 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할증 운임 적용 대상에 대한 상세 안내입니다. 이손품은 깨지기 쉬운 물품을 말하구요,  유리병이나 도자기 깨지기 쉬운 플라스틱 제품을 경우에 해당 됩니다.  귀중품은 물품 가격이 50만 원을 초과하고 300만 원 이하인 물품을 말합니다.  그리고 냉동 화물이나 부패성 화물은  냉동육이나  냉장육 또는 한약이나 청과 물을 말합니다.

그리고 포장비 나 도선료 하역료가 발생 할 경우에는 실비정산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취급 금지 품목과  절대 금지 품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대로 주의해야 될 사항에 대해서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 포장 당 50만 원을 초과 하는 운송물에 대해서는 할증 운임이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300만 원을 초과 하는 물품은 배송 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운송물의  가액을 미리 사전에 신고를 하게 되면 손해배상 시에 신고한 금액을 기준으로 해서 배상을 하게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르게 운송물을 가입을 사전에 신고하지 않는 경우에는 손해배상 시에 50만 원 한도 내에서 배상을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택배 요금에 대한 분이나 기타 택배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롯데택배 고객센터 연락처로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롯데택배 택배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롯데택배를 이용 하시는 분이라면 위와 같은 가격 기준을 참고하셔서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



롯데택배 택배요금 안내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
롯데 상품권 구입처, 유의사항, 카드 상품권 등 사용 안내
롯데월드 어드벤쳐,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 정리
제주 공룡랜드 가는길, 공룡 랜드 위치, 공룡 공원 입장료 및 관람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