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18. 2. 9.

이번  글에서는 롯데택배 고객센터에 대해서  전화번호를 포함해서 문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시다가 문의사항이 있거나 배송 관련해서 안내를 받고 싶으시다면 고객센터 연락처로 연락을 하셔서 확인해 보시면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롯데택배 고객센터 연락처로 확인하는지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나 구글과 같은 검색엔진을 이용해서 롯데 택배를 입력한 다음에 검색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롯데 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 링크를 이용해서 롯데택배 홈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는데요 롯데택배 홈페이지 이동 하시면 상단 우측 메뉴에 고객지원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고객의소리 항목을 보실수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롯데택배 고객센터에 대한 상세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부터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121 번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상세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에서는 택배 관련해서 자주묻는질문과 답변을 정리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문의사항이 있을 때 먼저 택배 서비스 faq 항목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몇 가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온라인 택배 의뢰는 24시간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전화할 필요 없이 바로 인터넷상에서 온라인으로 택배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택배 예약을 할 때에는 전화 예약과 동일하게 택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로 보낼 수 없는 취급불가 품목에 대한  문의에 대한 답변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취급불가 품목은 포장 불량으로 인해서 파손이나 부패 우려가 있는 품목은 택배로 부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박스당 300만원을 초과하는 예술품이나 귀중품도 보내실 수 없구요 현금도  택배로  보내실 수  없는 품목입니다. 그리고 25kg 이상의  물품이나 160cm 이상인 긴 물건도 보내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자동차 배터리 나 회전의자 등과 같은 중대형 물품 폭발성 물품도 보내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파손위험물이나 산간오지 지역으로 택배를 보낼 때에는  추가로 50% 할증 운임이 부과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물품을  반품 하고 싶을 때에는 먼저 판매업체로 연락하셔서 반품에 대한 상의를 하시길 바라구요 반품 접수는 1588-2121 번으로 연락하셔서 반품 전담 상담원에게 전화로 접수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는 물품 상자에 있는 택배 운송 번호를 확인한 다음에 문의하시면 더 빠르게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량화물에 대한 안내 와 처음에 택배를 보낼 때 안내가 있는데요 중량화물 기준은 25kg 이상인 경우에 중량화물로 분리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세 변의 길이의 합이 160cm를 기준으로 중량과 소하물이 구분된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섬으로 택배를 보낼 때 부가 운임이 추가 되는 이유는 배를 이용할 때 뱃삯과 도선료가 추가 되기 때문에이에 따라서 추가로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만약에 롯데택배를 이용할 때  기타 택배 배송 사고 나겠다 긴급한 상황이 있을 때에는 사고 직통 전화번호 1670-2233 번으로 연락하시면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롯데택배를 이용할 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았는데요 급한  문의사항이 있을 때나 배송조회를 하는 경우 또는 기타문의 경우에이 전화번호를 이용하셔서 문의하시면 상세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배 배송 서비스 종합 안내 리스트



롯데택배 택배요금 안내
롯데택배 배송조회 방법 안내
티몬 편의점 반품 방법 안내입니다.
롯데 상품권 구입처, 유의사항, 카드 상품권 등 사용 안내
발성 치료, 자기 목소리 찾는 방법 및 성대 관리 방법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여부 안내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