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요금 및 구매방법 안내

2018. 1. 31.

이번 글에서는 오사카 여행 시에 이용할 수 있는 오사카 라피트 특급열차 왕복권 요금과 구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라피트 특급열차는 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도심 난바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열차입니다.  이와 같은 라피트 특급열차는 왕복권 티켓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어떻게 구매라고 이용할 수 있는지 오사카 관광  안내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관광 홈페이지인 how to enjoy 오사카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특급  라피트열차에 대한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열차는 간사이공항과 난바 사이를 운행하는 열차 인데요 일반요금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요금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만일 편도로 이용하신다면 이와 같은 요금으로 현장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는데요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시려면 할인티켓을 이용해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오사카 관광 안내 홈페이지 메뉴에 보시면 다음과 같이 할인티켓 안내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이 항목을 통해서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요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요금 안내


 오사카 라피트  왕복 거는 여행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구요 25%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그럼 상세한 요금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왕복권 요금은 2120엔 이구요,  여기에 쇼핑 쿠폰 권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와 같은 왕복권은 난 카이 간사이 공항에서  덴가차야역,  신이마미야역,  난바역  중에서 한 곳을 선택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가는 편  승차권을 이용한 다음에 14일 이내에 오는편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이용방법안내

 

그럼 이용 방법에 대해서 보다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왕복권 티켓은  일본 밖에서 여행 대리점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발급 받는 것은 티켓 교환 권 인데요 이티켓 교환권을 라피트 지정서 승차권으로 교환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는 표 티켓은 난카이 간사이공항역 티켓 창구에서 교환을 하실 수 있고요 돌아오는 편은 난카이 난바역 2층 서비스센터 혹은 난카이 신이마미야 역 4층,  난카이 덴가차야 역에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라피트 왕복권 쇼핑 쿠폰 권 안내

 이와 같은 교환권을 다음 교환 장소로 가지고 가시면 500m 쿠폰권 세장을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가능한 장소는 난바파크스  2층 인포메이션 그리고 난바시티 본관 지하 1층 인포메이션에서 교환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교환받은 쇼핑 쿠폰 권은  난바파크스 와 난바시티에 있는 점포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 우대권과 병행 사용할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교환 장소 안내

 다음은 오사카 라피트 왕복 원을 교환할 수 있는 장소 안내입니다. 간사이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티켓창구의 약도와 신이마미야역 교환창구 약도  그리고 난바역 2층 서비스센터,  덴가차야역 약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와 같은 라피트 왕복권에 대해서 다시한번 정리를 한 내용입니다. 티켓을 이용할 수 있는 구간과 발매 금액 그리고 티켓 유효기간에 대해서 알아볼 수 있고요 교환 장소 와 주의 사항에 대해서도 다음 글을 참고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일본내에서는 구매를 하실 수 없고요   일본 여행 출국 전에 여행사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특급 라이트는 레귤러 시트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왕복권 이외의 구간에 승차를 하신다면  추가로 요금을 지불 해야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에서 구매할때는  여행사에 문의를 하시거나 티켓 판매 사이트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이  적용된 가격들이 있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지에서 구매 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하시구요 여행 가기 전에 여행 일정을 잘 계획해서 왕복권을 사전에 구매하시면 여행경비를 조금이라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본 여행을 위해 가장 싼 비행기 표 구하는 방법
오사카 라피트 왕복권 요금 및 구매방법 안내
오키나와행 싼 비행기표 가격 알아보는 방법
연금복권 인터넷 구입 방법 안내
오사카 간사이 지역 여행 안내
연금복권 추첨 날짜 요일 정보 및 방송 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