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2일권 가격 및 이용방법 안내

2018. 1. 24.

일본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오사카도 방문 가고 싶은 곳 중에 한 곳이 될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오사카 여행을 준비할때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은 오사카 관광 필수아이템인  오사카 주유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는 특히 먹을거리가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관광 거리가 많아서 일본 사람들도 많이 관광을 오는  도시입니다. 그럼 오사카 주유패스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오사카 주유패스 장점과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는 기본적으로 승차권 한 장으로 전철과 버스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관광용 승차권입니다. 그리고 승차권으로 쓰는 것을 포함해서 관광명소 35곳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다양한 관광 시설과 가게에서 할인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이용안내

 그럼 오사카주유패스에 대해서 상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입 할 때는 1일권과 2일권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주유패스를 구매하면  주유패스 가이드북과 TOKU x 2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럼 어떻게 쿠폰을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이 패스를 이용해서 전철을 이용하거나  버스를 이용 하거나 또는 무료입장 시설을 한 곳이라도 이용하게 되면 이용한 시간부터 그날 하루 동안 이용이 가능하구요 2일권의 경우에는 그 다음 날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통편을 이용할 때는 주유 패스 카드 승차권을 자동개찰기에 넣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기간 이내에는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승차권으로 관광 시설을 이용할 때는 시설 창구에서 카드 승차권을 제시하면  35개 시설은 1회 출입에 대해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2일권의 경우에는 이틀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일 권도 같은 시설에 대해서는 한 번만  이용하실수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가격 안내

 그럼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권은 2500엔 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교통편은 오사카 시영 지하철과 뉴트램,  그리고 오사카 시내 모든 버스 노선,  한큐전철,   한신 전철,  게이한전철,  긴키닛폰철도(긴테츠),  난카이 전철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패스는 별도로 어린이 요금은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난카이 간사이 공항역부터는 이용을 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통기관을 경우에는 첫차부터 막차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가격 안내

 다음은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일권은 3,300엔에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2일권의 경우에는 연속으로 이틀간 이용하실 수 있구요  오사카시영지하철과 뉴트램 그리고 모든 버스노선을 이틀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2일권의 경우에는 사철은 이용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일권도 따로 어린이 요금은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과 2일권의 차이는  이용할 수 있는 기간도 있지만 이용할 수 있는 교통편 해도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요 만약에 사철을 많이 이용할 계획이라면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을 이용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의 경우에는  사철을 이용할 수 없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이용가능 노선 안내

 그럼 오사카주유패스로 이용가능한 노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지도를 통해서 이용가능한 노선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시영 지하철과 뉴트램은 1일권과 2일권  모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사철을 경우에는 1권은 이용할 수 있지만 1권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로 오사카 시영 지하철 역 번호를 보는 법을  참고하시면  오사카 시내 이동 시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노선은 알파벳으로 표시가 되고 숫자는 10일부터 시작해서 서쪽에서 북쪽으로 점차 증가하는 방식으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표기 방법을 알면 지하철 이용을 보다 더 편리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판매 장소 안내

 오사카 주유 패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여러 곳이 있는데요 오사카시  지하철역 내에 있는 정기권 발매소에서 구매 하실 수 있구요 뉴트램의  역장실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오사카관광안내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철 주요 역에서도 주유 패스를 구입 하실 수 있는데요   사철에서는 2일권은 판매 하지 않고 1일권만 판매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사카 내 주요 호텔에서도 판매 하기 때문에 머무르는 호텔에서 주유패스를 판매하는지 문의하시면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 패스 할인 시설 안내

 다음은 간단하게 카드 승차권이나 TOKU  쿠폰을 이용해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은 오사카 내 주요 관광시설 대부분이 할인 대상이 되는데요 오사카주유패스 홈페이지에서 각각을 할인 가능 시설을 이름과 할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예시로 몇 가지만 참고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사카시립동양도자미술관의 경우에는 입장료를 단체 요금으로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츠텐카쿠 특별 전망대에서는 입장료를 300엔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사카시립미술관에도  요금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이 다양하기 때문에 상세한 내용은 오사카 주유패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사카주유패스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오사카를 여행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교통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관광시설을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주유패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한 관광지를 돌아볼 계획이라면 최대한의 효율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본 여행을 위해 가장 싼 비행기 표 구하는 방법
오키나와행 싼 비행기표 가격 알아보는 방법
오사카 주유패스 1일권 2일권 가격 및 이용방법 안내
오사카 관광지도 가이드북 받는 방법
오사카 간사이 지역 여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