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곤지암스키장 리프트권 가격 및 렌탈 비용 안내

2018. 1. 12.

이번 글에서는 서울 근교에 있는 스키장 중에서 대표적인 스키장인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이용요금과 장비렌탈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곤지암리조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상세한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곤지암 스키장 리프트권 가격 안내

 

곤지암 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리프트권은 시간제 리프트권과 선불제 리프트권으로 9분되어 있습니다. 시간제 리프트권은 미타임패스 인데요 미타임패스는 스키장 개장 시간부터  회장 시간까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시간제 리프트권 상품입니다. 미타임패스 리프트권은 리프트를 처음 탑승하는 시점부터 시간이  계산됩니다. 따라서 매표소에서 리프트권을 구매 하는 시점에는 시간이  계산 되지 않기 때문에 여유있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선불제  리프트 권인 미타임 V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키장을 자주 방문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된 리프트권입니다. 20시간 혹은 30시간 선불권을 미리 끊어서 미타임패스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미타임패스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표를 통해서 각각의  이용 시간 미타임패스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인의 경우에 1시간권은 주중에는 29,000원 주말에는 3만 4천 원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미타임브이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타임브이 요금제는 다음과 같이 판매 기간과 이용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해당  판매 기간에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리프트  이용안내입니다. 리프트와 슬로프 이용 시간은 주중에는 9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오전 7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설 시간은 주중과 주말 모두 오후 6시부터 7시까지로써  이와같은 정설 시간은 사용 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금제에서  소인 기준은 초등학교 6학년  또는 만 13세 이하 어린이를 말합니다.

 다음은  미타임패스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타임패스는 발권 당일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발권한 그 날과 그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용이 가능하며 다음 영업일에는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발권은 영업 종료 시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제휴 카드 결제 시에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리프트권 발권 후에 취소를 할 경우에는 장당   수수료가 2만 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리프트 게이트 통과 이후에는 취소나 교환 그리고 환불을 할 수 없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곤지암 리조트  스키장 주중  심야 주말 조조 할인 안내입니다.  주중 심야 할인은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할인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10시 이후에 입장을 할 경우에는 다음 날 새벽 4시까지 최대  3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최대 할인은 기본 할인 15%에 온라인예매 10% 그리고 제휴카드 할인  10%를 받을 때 35%까지 가능하게 됩니다. 그리고 일요일 심야 시간은 주말 요금으로 반영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주말   조조권 할인은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할인되는 것을 말합니다이 주말  조조권은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곤지암 스키장 장비 렌탈 안내

 다음은 곤지암 스키장에서 장비를 빌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비렌탈 응 부츠의 경우에는 스키하우스 1층에서 렌탈이 가능합니다. 부츠 이외의 다른 장비 렌탈은 스키 하우스 2층 출입문 밖 왼편에서 렌탈 할 수 있 습니다. 장비렌탈 이용방법은  먼저 1층에서   부츠를 렌탈해서 착용한 다음에 2층으로 이동에서 나머지 장비를 빌리면 됩니다.

다음은 곤지암 리조트 장비 렌탈 비용 안내입니다. 풀세트로 장비를 빌릴 때 와 부분 렌탈을 할 때의 이용요금을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보관함 안내입니다. 보관함은 락커, 유인 보관, 물품보관함, 1일 보관, 일주일 보관, 무인 보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같은 락커 사용시에는 양도양수 비를 15,000원이 부과되구요,  보관함과 물품보관함은 양도양수 비를 5,000원  지불하게 됩니다.  장비  보관에 대한 문의는 장비 보관소에 연락하시면 됩니다. 곤지암 리조트 장비 보관소 전화번호는 031-8026-5775 번입니다.

곤지암 스키장 의류렌탈 안내

 다음은 곤지암 리조트에 의류 렌탈 요금 안내입니다. 의류렌탈 요금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시간 이하로 빌릴 대화 4시간 초과해서 빌릴 때 각각의 요금을 확인할 수 있구요 한 벌을  세트로 끌리는지 상의 또는 파일을 부분만 밀리는지에 따라서 요금에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기본 의류와 고급 의류 후에도 요금 차이가 있으므로 다음 표를 확인하셔서 적당한 옵션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보호장구 렌탈 요금 안내입니다.   보호 장구는  보호대는 만 원에 빌릴 수 있구요 헬멧은 4시간 이하로 빌릴  때는 7천 원, 그리고 4시간 이상  빌릴 때는 만 원입니다.

 이상으로 곤지암 리조트 리프트권 종류와 가격그리고 리프트 이용 시 참고 할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장비 렌탈과 의류 렌탈 요금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곤지암 리조트에서  스키를 타려고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이와 같은 요금을 사전에 잘 확인하고 가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국내 여행정보 안내
벌에 쏘였을 때 응급처치 방법
곤지암스키장 리프트권 가격 및 렌탈 비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