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

2017. 8. 31.

신한은행 콜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많이 인터넷 뱅킹을 하지만 전화로 신한은행을 이용하신다면,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정보인데요, 이용시간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고객센터의 고객상담 서비스 항목을 살펴보면 고객센터 안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신한 콜센터 전화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개인 고객의 경우 이용가능한 전화번호는 1599-8000번과 1577-8000 입니다. 만일 개인고객이 해외에서 고객센터를 이용할 일이 있을 때는 해외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은행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국내에서 이용할 때는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가능하구요, 해외 이용시에는 통신사별 해외 통화료가 발생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업고객의 경우는 다른 번호를 이용해서 은행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외국어 안내가 필요할 때도 별도의 연락처를 이용할 수 있구요, 수화상담 서비스도 제공하니 경우에 따라 맞는 전화번호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각각의 경우에 대한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그럼 신한은행 전화 서비스 이용시 알아두면 줗을 ARS코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은행 ARS 서비스 코드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에서 사람들이 많이 쓰는 서비스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구분해 놓았습니다. 

신한은행 폰뱅킹 서비스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폰뱅킹을 할 때 비밀번호와 보안카드를 이용하게 되므로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보이스피싱에는 주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폰뱅킹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가까운 영업점으로 가서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이 때 본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폰뱅킹으로 가능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종 조회와 납부, 사고 신고 부가서비스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 보이스피싱 사기를 당했다면 빨리 사고 신고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신한은행 콜센터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자금이체는 당행이체의 경우 일년 내내 24시간 이체가 가능하구요, 타행이체의 경우는 이체가 되지 않는 시간이 있으니 다음 표의 이체가능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각종 조회와 사건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신고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수화상담 서비스는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외국어 상담 서비스는 영어, 일어, 중국어, 몽골어, 베트남어와 태국어에 대해서 서비스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어 상담은 평일 9시부터 17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끝으로 콜센터를 이용해서 타행송금시 수수료에 대한 안내입니다.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안내
생활안정자금 대상, 지원 내용 신청 방법 안내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및 폰뱅킹 수수료 안내
인터넷 사기 전화번호 조회, 계좌 조회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