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안내 - 스카이 스캐너 제주공항 렌터카 비교

2017. 3. 19.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에 대해서 이번글을 통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에서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 정보는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에서 렌터카 가격정보 비교를 통해서 손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스카이 스캐너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스카이스캐너를 검색합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결과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스카이 스캐너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 스캐너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에 항공권, 호텔, 렌터카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렌터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렌터카 가격비교 페이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대여장소에 제주공항 (CJU) 를 입력하고 다른 장소에 자동차를 반납할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대여장소와 동일한 곳에서 반납할 경우는 체크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대여 날짜와 시간 반납날짜와 시간을 설정해줍니다. 그리고 운전자 나이 범위를 선택한 다음 검색 항목을 클릭합니다.

검색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좌측이 차량 옵션 선택 항목이 나옵니다. 그리고 여기서 선택한 옵션에 따른 결과를 바로 우측에 반영해서 보여줍니다. 차량 선택 옵션은 차량 등급별로, 미니, 경차, 소형, 중형차, 대형차, 프리미엄 렌트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량종류는 2도어부터 5도어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승합차와 SUV, 컨버터블 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속기 여부,별점 등의 추가 다른 옵션을 선택해서 검색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서 나온 결과 중에서 마음에 드는 차량을 선택한다음 상세 정보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우측 하단의 선택 버튼을 누르면 실제 렌터카 예약을 위한 단계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음과 같이 선택한 차량을 빌릴 수 있는 렌트카 홈페이지로 이동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렌트카 홈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상세 차량 렌트 비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옵션을 체크합니다.

렌트카 업체에 따라 추가종비에 대해 추가비용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옵션을 모두 선택한 다음 예약을 하기 위해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와 같은 과정으로 스카이스캐너 렌트카 사이트에서 가격과 옵션을 고려해서 비교한 다음 마음에 드는 차량을 선택해서 해당 렌터카 업체의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실제 예약과정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 방법으로 업체간 가격비교와 상세한 옵션을 고려해서 렌트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일 제주도 여행시 렌트카를 이용하실 계획이시면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를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제주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안내 - 스카이 스캐너 제주공항 렌터카 비교
국내 여행정보 안내
자동차 리스 렌트 차이점 및 장단점 비교
제주도 렌터카 가격 정보 및 이용 절차 안내 - AJ 렌터카 요금
자동차 보험 선택을 위한 보험료 계산 방법 총 정리
도난 절도 신고 방법, 진행 절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