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항 휴대폰 충전소 위치 안내 -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등

2017. 3. 17.

이번글에서는 공항에서 휴대폰 충전이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공항 휴대폰 충전 시설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항 휴대폰 충전소를 찾아보기 위해서 우선 김포공항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살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 홈페이지를 검색을 통해 찾아가면 다음과 같은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상단의 메뉴중에서 여행하기 메뉴를 찾아봅니다. 여행하기 메뉴의 하단에 알짜여행팁에 들어갑니다.

그럼 다음과 같이 다양한 공항 이용 안내 항목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휴대폰 충전소를 검색하면 다양한 공항의 휴대폰 충전소 위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소 위치 안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먼저 공항 이름이 나오구요, 충전방식을 설명한 다음 충전기 위치를 사진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 핸드폰 충전소 위치 안내


그럼 공항별로 핸드폰 충전소 위치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 무료 휴대폰 충전소

먼저 김포공항입니다. 김포공항 충전소 위치는 국내선의 경우 1층 5번 게이트 옆과 3층 12번 게이트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포공항 국제선의 경우는 1층 안내카운터 인근과 3층 37번 게이트 앞에 위치하고 있으면 무료 충전거치대를 사용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김해공항 휴대폰 충전소

다음은 김해공항 휴대폰 충전소 안내입니다. 김해공항에서는 무료 충전 거치대를 사용할 수 있는 곳은 국내선, 국제선 버스 승차장 앞입니다. 그리고 김해공항 국제선 격리 대합실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충전 및 노트북 사용가능 한 장소는 국제선 2층과 국제선 3층입니다. 국제선 2층 격리대합실 9번 탑승구 부근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공항 핸드폰 충전소 위치


제주공항의 경우는 국내선 3층 일반대합실 1번게이트 앞과 2층 격리대합실 4번, 그리고 10번 탑승구 앞에서 무료 충전거치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선의 경우 3층 일반대합실과 4번 게이트 앞에서 핸드폰 충전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공항 무료 충전 안내

대구공항의 경우 여객청사 1층 대구경북 관광안내소에서 보조 배터리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1층 3번 게이트 앞입니다. 이 때 대여시 필요한 것은 신분증을 제출해야 하구요,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ㅏㄷ.

울산공항 충전소

울산공항 무료충전기는 2층 일반 대합실 출발장 앞에서 대여가 가능합니다.

청주공항 무료 충전소

청주공항에서는 2층 일반 대합실 중앙 및 국내선 출발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 공항 무료 충전소

광주공항의 경우는 일반 대합실 1층 아시아나 카운터 맞은 편에서 충전기를 이용하실 수 있구요, 충전할 때는 충전함 번호를 입력한 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휴대폰을 연결 후 충전함을 닫으시면 됩니다. 반대로 찾을 때에는 충전함 번호를 입력하신다음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휴대폰을 다시 꺼낼 수 있습니다. 일반 대합실 2층에도 충전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2층 유아, 임산부 휴게실 맞은편 대합실에 있는 텔레비젼 우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핸드폰 케이블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이를 직접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수공항 무료 충전

여수공항에서는 2층 대합실에 무료 충전거치대가 2개소 설치되어 있습니다.

포항공항 충전기

포항공항에서는 1층 일반대합실과 도착 출입문 앞에 무료충전기가 위치하고 있구요, 2층 격리 대합실에서도 무료 충전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양공항 무료 충전거치대

양양공항에서는 국제선 2층 일반대합실에 두군데가 준비되어 있구요, 국제선 2층에 있는 출발 대합실에도 두 곳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청공항 무료 충전기

사천공항에서는 일반 대합실에서 핸드폰 무료충전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군산공항 무료 충전기

군산공항 역시 일반대합실에서 무료충전을 하실 수 있으며 무료 충전거치대가 2개소 설치되어 있습니다.

원주공항 무료 충전

원주 공항에서는 일반대합실에 1대가 설치되어 있구요, 전동휠체어, 스쿠터, 휴대폰 급속 충전 겸용으로 되어 있으니 이용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사이 공항 교토 빠른 이동편 안내 - 교토 엑세스 티켓
서울시티투어버스 예약 방법 및 유의사항 안내
공항 무료 와이파이 이용방법 안내 -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 대구공항 등 전국 14개 공항
청소년쉼터 문의 전화번호 위치 찾는 방법 안내
오사카 라피트 특급 열차 이용 방법 안내
한진택배 고객센터 문의방법 안내
전세계 공항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방법 안내 - 인천공항 wifi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