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 포켓스탑 위치 지도로 확인하는 방법 - 포켓몬 맵

2017. 3. 3.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포켓스탑에서 몬스터볼을 획득할 필요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 이용할 수 있는 포켓몬고 포켓스탑 위치 확인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특히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부산 내 포켓스탑 밀집 지역도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 맵으로 부산 포켓스탑 위치 확인


우선 포켓스탑 위치확인을 위해 포켓몬 맵을 활용하는 방법을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고 지도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서 바로 포켓몬고 지도 검색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지도는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단에 본 지도의 이름인 Pokemons Map 이 표기되어 있구요. 우측에 검색하려는 지역을 입력해서 찾아볼수 있는 지역 검색 창이 있습니다. 여기에 부산을 입력한 다음 검색버튼을 누르면 부산지역 포켓스탑의 위치가 나옵니다.

예시로 검색해본 결과 바로 부산시청 포켓스탑이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도상의 포켓스탑 포인트를 클릭하면 해당 위치의 이미지를 볼 수 있으므로 포켓스탑을 찾아갈때 이용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부산 포켓스탑 밀집 지역 안내


그럼 이번에는 부산지역 포켓스탑 밀집 지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안내드린 포켓스탑 지도를 이용해서 부산 지역에 있는 포켓스탑 밀집지역을 한번 찾아보았는데요, 같이 보실까요?

부산 시민공원

우선 눈에 띄는 포켓스탑 밀집지역은 부산 시민공원입니다. 부산 부암1동 주민센터부터 부산 시민공원에 이르기까지 많은 포켓스탑 포인트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부전역 근방도 포켓스탑 밀집지역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산 서면역, 부산 롯데호텔 방면

부산 서면역과 부산 롯데호텔 인근에도 포켓스탑이 밀집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인근, 나루공원 인근

부산 벡스코 신세계 역 인근과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인근부터 나루공원까지 포켓스탑이 밀집되어 있는 것을 지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 방면 포켓스탑

부산하면 해운대 해소욕장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해운대 주변에도 포켓스탑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해운대 백병원 인근

그리고 해운대 백병원 인근도 포켓스탑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지하철이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번화가일 수록 포켓스탑이 밀집되어 있는 경향을 볼 수 있습니다.

부산 UN 기념공원

부산 UN 기념공원과 UN조각공원도 포켓스탑 밀집지역임을 알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를 하신다면 공원을 빼놓을 수 없죠.

이상으로 부산지역 포켓스탑 밀집 지역을 포켓몬 맵을 이용해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여기에 나오지 않는 지역에도 포켓스탑이 많이 있으니 한번 포켓몬고 지도를 이용해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하철 역이나 시내 중심 부, 공원이나 기념물 인근 등에 포켓스탑이 많이 밀집되어 있으니 몬스터볼이 필요하시다면 이런 사람이 많은 번화가를 중심으로 나들이 한번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포켓몬고 게임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고 라이브맵 포켓인벤 지도 서비스 - 포켓스탑 및 체육관 위치 확인 방법
페이스북 언어설정 방법
포켓몬 출몰지역 안내 - 포켓몬고 타입별 안내
부산 포켓스탑 위치 지도로 확인하는 방법 - 포켓몬 맵
포켓몬 go의 치솟는 인기, 구글 트렌드 검색량 추이 비교로 살펴보기, 포켓몬 고 검색량 비교
포켓몬고 커브볼 던지기 방법 안내
포켓몬고 희귀포켓몬 실시간 위치 확인 방법 안내 - 서울 부산 포케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