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안내 - 인터넷으로 오늘 신문 확인하는 방법

2017. 2. 17.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는 방법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은 예전에는 골목길 어귀라든지 지하철 역 앞에 가판에 놓여져 있던 무가지인데요, 인터넷이 대중화되고 보급되면서 벼룩시장 종이신문은 인터넷에 점차 밀려가고 있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전의 벼룩시장에서 아르바이트 자리를 찾아보던 사람들을 벼룩시장 종이신문이 꽤나 익숙해 있을 것 같은데요, 벼룩시장을 요즘에도 종이신문 디자인 형태로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제공합니다. 그럼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찾아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는 방법 안내


먼저 검색엔진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합니다. 저는 구글 검색을 이용해서 검색을 해봤는데요, 네이버 검색이나 다음 검색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검색엔진 검색창에 벼룩시장을 입력해서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벼룩시장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벼룩시장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벼룩시장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에 보면 지역 선택란과 함께 해당 지역 벼룩시장 보기 버튼이 나옵니다. 여기서 먼저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줍니다.

지역 선택 아이콘을 누르면 지역 검색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서는 예시로 서울시 금천구 벼룩시장을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와 금천구를 해당 메뉴에서 찾은 다음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현재 위치 표시가 서울 금천구로 바뀝니다. 그리고 해당 지역 벼룩시장인 구로 벼룩시장으로 지역 벼룩시장 버튼이 바꿘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구로 벼룩시장을 클릭하면 구로 지역 벼룩시장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 지역 펴룩시장 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을 보면 벼룩시장 신문보기 항목이 나옵니다. 여기서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예시


그럼 오늘자 신문보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그럼 잠시 로딩시간 이후에 벼룩시장 종이신문 형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벼룩시장 종이신문 디자인입니다. 역시 광고는 예나 지금이나 많이 있네요.

벼룩시장 종이신문을 보기 위해서는 상단에 화살표 버튼을 이용해서 앞 뒤 페이지로 이동하거나 바로가기 메뉴를 클릭해서 해당 정보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도 있습니다. 벼룩시장의 인기 코너인 구인구직 페이지로 이동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구인구직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그럼 벼룩시장 종이신문 페이지가 바로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간단한 벼룩시장 기사와 함께 금일자 구인구직 정보를 종이신문 형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에서 구인구직 정보등의 유용한 정보를 이용할 때 익숙한 종이신문 형태로 보고 싶으시다면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익숙한 방식으로 신문을 보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럼 온라인 벼룩시장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티투어 버스 요금 시간 비교 안내
네이버 웨일 브라우져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서울시티투어2층버스 전통문화 코스 이용안내
벼룩시장 고객센터 광고 문의 전화번호 안내
캐시백이란? 캐시백 많은 체크카드 추천
아마존 fba 셀러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