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롯데월드 어드벤쳐,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 주차장 주차요금 정리

2016. 1. 7.

롯데월드 방문시 주차장 이용에 대해서 안내드립니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쳐 주차장 안내 및 주차요금입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주차장 주차요금

롯데월드 어드벤쳐의 주차요금은 일반 주차요금과 롯데월드 어드벤쳐 이용 시 주차요금으로 나뉩니다. 일반 주차요금은 최초 30분 동안은 1,000원입니다. 그리고 초과 매 10분마대 1,000원씩 부가됩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이용시에는 입장권을 구매한 경우에는 3시간까지 무료입니다. 자유이용권 구매시에는 주차장을 당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다음 표를 참고하세요.

위의 표처럼 입장권에따라 주차 가능시간이 달라지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주차후에 어디에 주차를 해 놓았는지 잊으셨다면, 주차장 내 설치된 주차확인기를 통해서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쳐 주차장은 입차 시 차량번호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주차티켓 무발권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주차인증은 매표소와 게이트, 안내데스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롯데월드 방문 이외의 백화점이나 마트 쇼핑물 등을 이용한경우 무료주차 혹은 주차요금 할인을 중앙 안내데스크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주차장 입,출구 안내입니다. 혹시 주차관련 문의 사항이 있을경우 02-411-5574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하 1층, 지하 2층, 지하 3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롯데월드 주차장 지하 1층의 주차장 배치도

롯데월드 주차장 지하 2층의 주차장 배치도

롯데월드 주차장 지하 3층의 주차장 배치도

롯데월드 이용목적에 따라 서로 다른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롯데월드 호텔과 백화점은 H101~H306, 롯데월드 어드벤쳐는 A111~A330과 같은 식으로 구분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롯데마트와 키자니아의 경우 지하 4층까지 사용합니다. 

롯데월드타워&롯데월드몰 주차장 주차요금


다음은 롯데월드타워&몰의 주차장 입,출구 안내도입니다.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몰 주차장의 주차요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기본적인 요금체계는 10시부터 20시까지는 10분당 8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20시부터 10시까지는 10분당 200원이구요. 하루 최대 50,000원까지 요금이 부가됩니다. 그리고 롯데월드 안의 롯데시네마 및 롯데 아쿠아리움의 당일 티켓을 소지한 경우에는 최대 4시간까지 4,800원이며, 그 이상 초과분의 요금은 기본 요금체계를 적용하여 부과됩니다.

참조 :

http://www.lotteworld.com/contents/contents.asp?cmsCd=CM0144

https://www.lwt.co.kr/introduce/parking/parking.do


서울시티투어 2층버스 하이라이트 코스 이용안내 - 한강 롯데월드타워
브라더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안내
서울시티투어2층버스 전통문화 코스 이용안내
롯데택배 택배요금 안내
티월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상담원 연결 번호 안내
펭카 한정판 펭수카드 혜택, 발급 방법 안내
롯데택배 토요일 배송여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