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평 리조트 셔틀 버스 요금, 버스 시간표 및 예약하는 방법 정리

2016. 1. 7.

용평리조트로 연휴, 주말을 보내러 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글에서는 용평리조트를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해 용평리조트 셔틀버스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평 리조트 셔틀버스 예약 페이지


용평리조트 셔틀 버스는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럼 용평리조트 홈페이지로 가볼까요.

용평리조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 우측에 셔틀버스 예약하기 메뉴가 나타납니다. 



셔틀 버스는 수도권 셔틀버스와 지방 셔틀버스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버스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용평리조트 스키버스 예매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여부에 따라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다음 페이지로 가서 예매를 진행하면 됩니다.

버스 출발 지역 귀가 지역 및 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고 빠르게 예매를 할 수 있습니다.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시간표 확인 방법


용편리조트 셔틀버스 시간표를 보기 위해서는 상단 메뉴의 버스 시간표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해당 날짜의 버스 시간표가 상세하게 나옵니다.

용평 리조트 셔틀 버스 요금

용평 리조트 셔틀 버스 요금은 패키지별, 시즌별, 요금이 다르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서울, 수도권 지역 출발 셔틀 버스 요금입니다.

다음은 서울 수도권 지역 이외 지역에서 출발할 시의 셔틀 버스 요금입니다.

용평 리조트 셔틀버스 이용 시 주의 사항

셔틀 버스를 이용할 시에 용평 버스 포함 시즌권자가 예약 후 탑승하지 않았을 때 위약금 20,000원을 내야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약금을 내지 않을경우에는 다음 예약이 불가합니다. 

또한 용평 버스포항 시즌권자는 버스 탑승 시 실물 시즌권을 지참해야 하며 지참하지 않을 경우에는 정상 운임 요금이 부과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이나 다른데 저장된 시즌권 사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용평리조트 버스포함 시즌권자는 편도기준 4회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용평리조트 임직원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왕복요금은 리조트행 및 귀가행이 당일인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일정이 하루 이상일 경우에는 편도로 각각 예약해야합니다.

용평 리조트 행 운영 노선 중에 마산, 창원 노선은 필수기간 주말만 운영됩니다.

예약은 출발일 7일전부터 2일전 17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취소는 2일전 17시까지 취소 시 취소가 되며 2일전 17시 이후부터 출발 24시간 전까지는 20%의 위약금이 있습니다. 24시간 전부터 출발시간까지는 50% 위약금이 있구요, 출발 이후에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그럼 시간표와 요금을 잘 확인하시구요. 용평리조트에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평창 순수 양떼목장 이용 안내
버스 시간표 및 이용정보 안내
곤지암스키강습 비용 및 강습내용안내
2019 겨울 용평리조트 셔틀버스 시간 요금 안내
덕구온천 스파월드 할인 및 이용 요금 안내
곤지암 어린이 스키교실 스키캠프 이용 안내
롯데 상품권 구입처, 유의사항, 카드 상품권 등 사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