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스탁스 미니 90 폴라로이드 카메라 수령기

2015. 12. 21.

폴라로이드 인스탁스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인스탁스 미니 90 입니다. 인스탁스 카메라 중에서 가장 고성능으로 나온 카메라죠. dslr과 핸드폰 카메라로는 충족할 수 없는 아날로그의 세계로 인도해 줄 카메라입니다. 박스는 아래처럼 생겼어요.

받고서 기쁜 마음에 이것저것 뜯어서 배터리 끼우고, 스트랩 끼우고 필름 후다닥 끼워서 촬영을 했습니다. 삼각대에 설치할 수 있어서 더 안정적으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실제로 봐도 고급스럽고 예쁜 느낌이 확 살아납니다. 전원 스위치를 올리면 렌즈가 부드럽게 앞으로 빠져나옵니다. 배터리는 처음에 넣었을 때 방전이 되었는지 한칸정도로 올라가더라구요. 여유분으로 배터리를 추가로 구입을 해서 하나는 충전을 해 놓은 상태입니다.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너무 막 찍게 되어서 나중에 어떤 사진을 골라내야 할지 막막할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몇년이 지난 사진은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기도 어렵고 사진을 볼 때도 화면으로만 볼 수밖에 없는 경우가 많아서 오히려 불편하기까지 합니다. 컴퓨터 없이는 사진을 볼 수가 없기 때문이죠. 디지털 사진을 인화한다고 해도, 주문하고 도착까지 시간과 비용이 들어서 쉽게 인화하는 게 잘 되지 않기도 합니다. 

이에 반해서 폴라로이드로 지칭되는 즉석 아날로그 카메라의 경우는 찍는 순간 손에 사진이 주어집니다. 그리고 사진이 서서히 나타나는 그 느낌은 직접 본 사람이라면 공감할 만큼, 참 신기하고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현장의 느낌을 그대로 살려서 보관하는 느낌이랄까요. 그럼 이제부터 인스탁스 미니90과 함께 아날로그 세계로 빠져볼렵니다. 


토익 파트별 시험시간 및 내용, 만점 점수 안내
남해고속훼리 노선 및 운항시간표 안내
농협 신용 카드 발급 자격 조건 안내
토익 시험 접수 방법 안내 - YBM 어학시험
HP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안내
4대 불법 주정차 구간 기준 및 신고 방법 안내
무료 도장 만들기 - 전자도장 간편 제작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