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영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공영쇼핑

2022. 3. 13.

이번글에서는 공영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다. 공영 홈쇼핑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처음에는 아임쇼핑과 공영쇼핑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다가 2018년부터 공영쇼핑으로 공식 명칭을 변경하있습니다. 따라서 공영쇼핑으로 부르는 것이 더 적합할 것 같습니다. 공영홈쇼핑은 국내 농축수산물과 중소기업 제품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판매하는 이유는 공영쇼핑이 중소기업 및 농업인, 어업인을 위해서 만들어진 쇼핑몰이기 때문입니다. 이름에서도 이런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2018년에 중소벤쳐기업부 산하의 기타공공기관으로 지정되었는데요, 이는 공영홈쇼핑이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만든 공공기관 산하 쇼핑몰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 문제도 있는데요, 중소기업제품과 농축수산물만 가지고 판매를 해야하다보니 제품 경쟁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영업적자가 꽤 되는 것 같습니다. 현재 홈쇼핑 업계에서 유일하게 공공기관으로서 특이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럼 공영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공영홈쇼핑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상단 우측에 고객센터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고객센터로 들어가실 수 있구요, 곧바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 1566-7770
  • 운영시간 : 월요일~ 토요일 08시~ 22시
  • 휴무일 : 일요일, 공휴일
 

.

공영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66-7770번입니다. 이 번호로 평일 오전 8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문의가 가능하구요, 토요일에도 운영합니다. 휴일은 일요일고 공휴일이구요, 

공영홈쇼핑 관련된 정보는 자주묻는 질문 항목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가입과 관련된 문믜사항을 비롯해서 배송자회외 적립금확인, 이벤트 관련된 문의등 공영홈쇼핑을 이용하면 서 한번쯤 겪을 수 있는 문제들을 상세히 안내를 해놓았스답. 그리고 공지사항을 통해서 최근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그리고 공영홈쇼핑에서는 1:1 문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영 홈쇼핑에 로그인 한 다음에 1:1문의하기를 통해서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구요, 기존 문의내역을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면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문의를 하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영홈쇼핑 TV 편성표 안내

그리고 홈쇼핑 서비스인만큼 공영홈쇼핑 홈페이지에서는 TV 편성표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상단에 있는 TV 쇼핑 항목을 선택하면 TV편성표와 방송 알림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방송되는 홈쇼핑 영상을 보실 수도 있구요. TV편성표는 날짜와 시간대별로 방송되는 품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가격을 확ㅇ하고 바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홈쇼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런 방법으로 지나간 상품을 검색해보고 구매를 할 수 도 있으니 잘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글을 통해서 공영 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았습니다. 지금은 공영쇼핑으로 이름이 바뀐것도 함께 살펴보았구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를 잘 활용해서 궁금증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