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2. 3. 13.

이번 글을 통해서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케이뱅크는 우리나라에서 인터넷 은행중에서 처음 설립된 은행입니다. 제1 금융권이고요, 카카오 뱅크와 예비인가를 같이 받아서 2017년에 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케이 뱅크는 카카오페이와 네이퍼 페이를 지원하는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케이 뱅크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케이뱅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에서 고객센터 항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통해서 고객센터 안내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에서 톡 상담과 이메일 상담 ars 상담 링크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각각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안내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럼 케이 뱅크 고객센터 ars 전화 상담 번호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 케이 뱅크 은행 전화번호 : 1522-1000
  • 케이 뱅크 카드 전화번호 : 1522-1155
  • 해외 전화번호 : 82-2-3778-9111
  • 고객의 소리 : 080-333-0022
 

.

케이뱅크에 문의를 하고 싶을 때 이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되고요, 은행업무와 카드업무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 업무에 맞는 전화번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케이뱅크 은행 ars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연락했을 때 알아두면 요긴한 번호를 몇 가지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보이스피싱이 극성이라서 보이스피싱 관련된 문의와 카드 분실신고 그리고 직원 문의 번호입니다. ARS 자동응답이 연결되면 8번을 누르시면 보이스피싱과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은 8번을 누르신 다음 1번을 누르시면 관련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분실신고는 8번을 누르시고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OTP 분실 신고는 8번을 누르신  다음 3번을 누르시면 되고요.

 

.

케이뱅크 콜센터 직원 상담은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직원 연결 시에도 세부적인 사항에 대해서 단축번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 이용 관련 문의는 0번과 1번, 예금 적금 관련 문의는 0번과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대출 관련 문의는 0번과 3번, 카드 문의는 0번과 4번, 해외송금 문의는 0번과 5번입니다. 보험 관련 문의는 0번과 6번이며 기업고객은 0번과 7번을 누르시면 관련된 사항을 바로 문의하기 편합니다.

그리고 요즘 추세에 맞게 케이뱅크는 채팅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채팅 상담하기 버튼을 통해서 문의가 가능합니다. 채팅 연결이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 뱅크 챗봇의 안내 멘트가 간단히 나오는데요, 예시를 참고해서 해당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즉 이용하고자 하는 사항을 단어 형태로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관련 내용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케이 뱅크에서는 이메일 상담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을 통해서 문의내용을 상세히 적어서 문의가 가능하구요, 이름과 답변받을 이메일, 그리고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고 관련 양식을 채워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케이 뱅크에서는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 질문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질문들을 한데 묶어서 자주하는 문의 페이지로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자주 들어오는 문의사항이기 때문에 한번쯤 읽어보시고 알아두시면 케이뱅크 이용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케이뱅크 한도제 한이나 이체한도 설정 OTP 관련 문의, 자동이체와 급여이체에 대한 항목을 확인해보실 수 있고요, 기타 서비스 관련된 문의사항을 카테고리로 정리해 놓았기 때문에 해당 항목을 선택해서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케이 뱅크 페이 관련된 문의사항을 한가지 살펴보겠습니다. 케이뱅크 페이 항목을 선택하면 여러가지 질문리스트들을 볼 수 있구요, 그 중에서 케이뱅크 이용처와 결제방법에 대한 문의 답변을 보겠습니다. 케이뱅크 페이는 간편 결제 서비스로서 KG이니시스 산하에 있는 서브가맹점에서 온라인상으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오프라인상에서는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관련문의는 앞서 설명드린 케이뱅크 고객센터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케이 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르 알아보면서 고객센터에서 안내하고 있는 여러가지 사항들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긴급 상황시에 이용할 수 있는 ARS 단축 전화번호를 통해서 케이뱅크 카드 분실 시 빠르게 대처할 수 있구요, 보이스 피싱이나 기타 상황에도 빠르게 연락해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축 번호를 모르더라도 상담원 연결을 통해서 적절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으니 케이뱅크 고객센터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