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2. 3. 12.

이번 글에서는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겠습니다. 번개장터는 중고거래 서비스 중의 하나인데요, 모바일 쪽으로 강세를 보이면서 중고시장 업계에서 점유율을 올려가고 있습니다. 웹용 중고거래 사이트는 중고나라가 단연 1위이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인데요, 모바일 쪽은 더 편리한 서비스를 개발하는 곳으로 사람이 옮겨가기가 쉽기 때문에 모바일 쪽으로 집중해서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것 갈습니다. 번개장터 앱을 이용하면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체 채팅 기능도 있어서 편리하고요, 쓰다 보면 온라인 쇼핑몰에 가까운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번개 페이라는 자체 안전결제 시스템을 도입해서 결제 안전성을 더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편의점 택배와 제휴를 맺어서 근처에 있는 GS25 또는 CU에서 택배를 보낼 경우 배송 알림을 받을 수 있어서 중고 물품 거래 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료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좋은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는 컴퓨터로 이용하는 것보다 앱으로 이용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세부적인 기능들 때문에 더 편리한 상황입니다. 이는 앱을 더 권장하는 번개장터 측의 의도된 설정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그럼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기 위해서 번개장터 홈페이지를 확인해보겠습니다.

.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번개 장터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상단에 상품과 지역, 상점명 검색을 위한 검색창과 간단한 메뉴 말고는 모두 상품으로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가장 하단으로 내려가 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단으로 내릴 때 스크롤이 길어지면서 상품이 계속나오는데요, 스크롤바를 마우스로 클릭한 상태에서 가장 하단으로 끌어내리면 한 번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70-2910
  • 운영시간 : 오전 9시~ 오후 6시
  • 휴무일 : 주말, 공휴일, 
  • 점심시간 : 12시 ~ 13시
 

.

홈페이지에 안내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이와 같습니다. 그리고 전화상담 이외에도 1:1 문의하기 항목을 통해서 상담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번개장터 이용에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사항은 자주 묻는 질문 항목을 통해서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번개장터 안내 페이지에서 자주 묻는 질문 항목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여기서는 회원가입과 계정 관련된 내용, 거래 사기 피해 시 대처방법, 안전결제 방법, 운영정책과 판매 광고하는 법 등을 비롯해서 기본적인 이용방법에 대한 안내까지 정리해 놓았습니다.

번개 페이 이용방법 안내- 번개장터 안전결제

 

.

그럼 그중에서 중요한 몇 가지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번개 페이에 대해서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번개페이는 번개장터 자체 안전결제 시스템입니다. 거래완료될 때까지 번개장터에서 결제대금을 보관하고 있다가 거래완료 후에 판매자에게 정산이 되는 방식입니다. 기존의 은행을 통한 안전결제 방식도 있지만, 번개장터에서는 자체적으로 안전결제 방식을 운영하기 때문에 번개장터 앱을 이용하면 편하게 안전결제 방식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번개페이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는 번개나눔, 커뮤니티 카테고리로 상품을 등록한 경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1천원 미만인 상품도 이용이 안되구요, 하루에 5번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러한 번개페이 안전결제를 이용하면 3.5% 수수료가 부가됩니다. 이 수수료는 구매자 부담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번개장터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이와 같은 안내 사항을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품 구매 시에 주의해야 할 사항과 필수 지식들을 상세히 안내하고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그럼 번개장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았고요, 문의가 필요할 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