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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사비 망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2. 3. 12.

이번 글에서는 고추냉이 망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추냉이 망고는 모니터 전문 회사로써 꽤 오랜 시간 동안 디스플레이 부분만을 전념해서 만들어온 회사라고 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4K UHD 디스플레이를 도입하는 등의 새로운 시도를 통해서 시장에서 인지도를 넓혀온 회사입니다. 고추냉이 망고는 2001년에 유피씨라는 회사로 시작해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를 개발하고 유통해왔습니다. 지속적으로 성장은 해오면서 자체 개발 모니터를 보급하기도 하고 히트 브랜드에도 오르는 등 발전을 해왔습니다. 그럼 고추냉이 망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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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사비망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추냉이 망고 홈페이지 상단 우측에 보시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공지사항을 비롯해서 자주 묻는 질문과 AS 신청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먼저 AS 접수하는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와사비 망고 모니터 AS 접수를 위해서는 홈페이지 상단 메뉴를 통해서 AS 신청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다음 양식에 맞게 내용을 적어주시고 접수하시며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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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때 반드시 적어야 되는 항목은 고객명과 주소, 연락처와 모델명 그리고 구매일자와 시리얼 넘버, 불량증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구매일자는 구매 영수증을 첨부해서 확인할 하시면 되고요, 만일 구매일자가 확인이 어려우면 시리얼 넘버로 체크를 하게 됩니다. 시리얼 넘버는 모니터 뒤쪽을 보시면 바코드가 있을 텐데요, 바코드 좌측과 우측 하단 측면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불량 증산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첨부해주시면 되고요.

  • 고추냉이망고 AS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4035-0085
  • 업무시간 : 평일 10시~ 17시
  • 점심시간 : 12시~ 13시
  • 휴무일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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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사비 망고 AS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70-4358-0085번입니다. 이 번호로 업무시간을 확인하셔서 연락하시면 고장 수리 관련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와사비 망고는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 12일 37, 4층에 고객센터가 위치하고 있으니 연락 후에 방문하실 때 이 주소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고추냉이망고 모니터 보증기간 및 무상 수리 기준 안내 

와사비 망고 모니터를 사용할 때 제품 보증기간과 무상 수리와 유상 수리 기준에 대해서 알고 있으면 나중에 수리를 받을 때 유용합니다. 그럼 먼저 보증기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와사비 망고는 제품 보증기간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되기 때문에 제품 보증서를 통해서 구입일자를 확인하게 됩니다. 그리고 만일 제품 보증서 기간과 당사 규정에 의한 보증기간이 다를 때는 영수증과 고객 제시 보증서를 우선시하게 되니 영수증을 잘 보관하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제품 무상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적용이 됩니다. 중고품의 경우는 보증 제공이 되지 않는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용으로 사용된 제품은 6개월 보증이 적용됩니다. 제주도나 도서산간 지역은 AS 처리가 불가하며 공식 판매가 되지 않는다고 하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고추냉이 망고 모니터 무상 유상 처리 기준을 살펴보겠습니다. 무상처리 기준은 제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도중에 발생한 고장의 경우에 제품 하자로 보고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상 서비스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3개월 안에 똑같은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는 불량화소가 민감한 이슈입니다. 제조업 체마다 불량화소수 처리 기준이 다른데요, 고추냉이 망고에서는 어떤 기준을 적용하는지 보겠습니다. 무결점 제품 기준으로 보면 전체 화면에 1개 이상 불량화소가 있으면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불량화소는 BRIGHT DOT과 DARK DOT을 말합니다. 구입후 7일이내에는 영수증확인후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패널에 손상이 생긴 경우는 교환이 안되니 이점 유의하시고요, 화소 실별 환경은 모니터에서 45CM 떨어진 상태에서 식별이 가능해야 합니다. 

무결점 제품의 경우에는 불량화소가 하나만 있어도 교환이 되지만 일반 제품의 경우에는 전체 화면을 기준으로 불량화소가 5개 이상 나온 경우에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은 19형부터 39형까지 적용되는 기준이며, 40형 이상 제제품의 경우에는 불량화소가 전체 10개 이상인 경우에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형 화면 제품을 구입하실 때는 이와 같은 불량화소 기준을 잘 확인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SE 나 리퍼비시, 강화유리 제품과 같이 특정 제품 모델은 기준 사항에서 제외된다는 점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니터 빛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불량으로 인정받은 경우에 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패널 스크래치는 사용자 과실로 인해서 발생하는 스크래치를 말하는데요, 이 때는 유상으로 처리된다는 점 알아두세요. 리퍼 상품의 경우는 회로 부분에 대해서만 AS가 가능하며 패널은 무상 AS 대상이 아닙니다.

모니터 제품은 이와 같이 불량화소에 대해서 사용자로서 민감할 수밖에 없습니다. 화면 정중앙에 검은 점이나 빛나는 점이 위치하고 있으면 작업하거나 영화감상 등 모니터를 이용할 때 불편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죠. 이러한 불량화소 기준을 잘 확인하신 다음에 구매 시 참고하시면 비용 대비 어떤 결과가 있을지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저렴하다고 해서 마냥 좋은 것이 아니라 감수해야 할 부분이 있기 때문이죠, 만일 불량화소에 대해서 본인이 민감하다며 무결점 제품을 사는 것이 마음 편한 길이 아닐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