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씨티은행에서는 2022년 2월 15일부터 신규 대출과 카드 가입을 중단했습니다. 소매 금융서비스를 중단하기로 한 결정에 따른 것인데요, 소비자금융 업무를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수순을 밟고 있습니다. 따라서 2월 25일부터는 신규가입이 중단되고요, 영업점도 올해 하반기부터 순차적으로 폐쇄한다고 합니다. 2025년 이후에는 수도권에 2곳 정도 지방에 7군데 정도만 운영을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시티은행 소비자금융업무 단계적 폐지에 따른 은행 이용자 보호계획을 씨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시티은행 이용자라면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씨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럼 씨티은행 고객센터에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소매 금융서비스 중단으로 인해서 예금이나 적금 등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많이 실 텐데요,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안내를 받으시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좀 더 빠르게 감을 잡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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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트은행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이와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시티은행 인터넷뱅킹 관련 문의 전화번호 : 02-3704-7700
- 시티은행 은행업무, 거래, 명칭 도용신고센터 : 1588-7000
- 시티카드 관련 문의 : 1566-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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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티은행에서는 몇 가지 방식으로 고객 상담 응대를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궁금해하고 자주 묻는 질문 항목을 자주 묻는 질문 페이지를 만들어서 안내를 하고 있고요, 이메일 상담과 원격지원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 중에서 본인이 가장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이메일상담을 선택하시면 이메일로 문의하고 회신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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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상담을 위해서는 시티은행에 로그인하셔야 하며 문의하신 내용을 메일로 받아보고 상담내역 조회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원격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는 말로 설명하기 어려울 경우나 인터넷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곤란함을 겪을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상담원이 직접 고객 pc에 접속해서 화면을 같이 보면서 서비스를 해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어려운 상황을 보다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때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된다고 하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시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상담원과 전화연결을 통해서 상의를 합니다. 그런 다음 상담이 필요한 사항을 설명한 다음 원격 접속을 위한 안내를 받습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원격지원 서비스 시작 버튼을 누리시면 상담원이 화면을 보면서 안내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와 같은 시티은행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 가능한 시간은 평일만 가능합니다. 오전 10시에서 12시까지 가능하며 오후 2시에서 오후 4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만간 씨티은행 소비자 금융 서비스가 점차적으로 중단될 예정이니 참고하셔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티은행 고객센터를 잘 활용해서 안내를 받으시면 이런 상황에서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