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안내

2022. 3. 7.

이번 글에서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도중에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애플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애플 제품은 가격은 비싸지만 애플 특유의 매력으로 한 번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애플 마니아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몇 가지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데요, 애플은 나를 위해 사용하는 소장품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오래된 애플 제품도 아껴두고 간직하고 싶은 느낌도 들기도 하고요, 만일 애플 제품에 큰 이슈가 있거나 문제가 있을 때는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애플 홈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080-333-4000
  • 삼담시간 : 월요일~일요일 오전 9시~22시

.

애플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상단 우측에서 고객지원 항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애플에서 제공하는 고객지원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온라인으로 애플 서비스를 신청하거나 문제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애플 공인 서비스 업체를 찾거나 애플 스토어에서 상담예약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애플 수리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애플 홈페이지를 먼저 방문해서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니다. 곧바로 상담사와 통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싶으신 분은 앞서 설명드린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애플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연결하기 항목 아래 전화번호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전세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에서는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서 리콜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교환해주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서비스 관련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맥북 디스플레이 코팅 문제가 생겼을 때나, 아이폰 터치 문제 등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하다 보면 생길 수 도 있는 문제인 것 같은데요,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서 리콜을 하기도 하니 애플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가장 좋은 것은 내가 구매한 제품이 고장이 나지 않고 수명대로 잘 작동하는 것일 텐데요, 실수로 고장을 냈거나 아니면, 제품 이상이 발견되었을 경우에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 고객센터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공식 Apple 지원

 

support.app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