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시간 안내

2022. 3. 7.

이번 글에서는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은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이커머스의 강자입니다. 2010년에 오픈한 이후로 지속적으로 성장해서 현재는 네이버를 뒤를 이어서 업계 2위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2010년 즈음만 해도 비슷비슷한 회사들이 많이 있었는데, 지금은 쿠팡이 공격적인 투자와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서 막강한 인지도를 가진 거대 기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매년 엄청난 적자를 내고 있어서 한편에서는 우려의 목소리도 많이 있습니다. 공격적인 투자를 하면서 물류업계를 장악해가고 있지만 언제 흑자가 날지는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도 매출이 지속적으로 늘어가고 여러 가지 새로운 시도들을 하고 있어서 무시 못할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아무튼 쿠팡의 빠른 배송에 매력을 느껴서 쿠팡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을 텐데요, 이번 글에서는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 쿠팡 홈페이지로 가보겠습니다. 쿠팡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상단 우측에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 이 항목을 클릭합니다.

그럼 쿠팡고객센터 안내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7011
  • 고객센터 운영시간 : 365일 연중무휴, 24시간

.

쿠팡 고객센터는 언제든지 운영하기 때문에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바로 연락해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도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쿠팡에서는 채팅상담하기를 통해서 고객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쿠팡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채팅 상담하기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고요, 이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상담창이 열리면서 채팅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채팅 상담센터로 연결이 되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문의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쿠팡 관련된 문의를 하시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팡 배송이나, 멤버십 등에 대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또한 쿠팡 고객센터 페이지에서는 여러가지 문의사항들을 문답 형식으로 잘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배송 문의를 비롯해서 반품, 교환, 환불 문의, 정기배송과 결제 관련된 사항 등등 다양한 쿠팡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

이 항목을 죽 한번 읽어보시면 쿠팡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대략적으로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몇가지 사항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쿠팡을 통해서 물건을 주문했는데 배송을 받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배송 완료로 뜬다면 몇 가지 확인해 볼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마이 쿠팡 메뉴에서 주문 목록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배송 조회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여기서 사진을 확인해보시고 물건 위치를 파악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대리수령 가능한 장소를 확인해보시는 방법도 있고요, 경비실이나 이웃, 또는 주변 편의점에서 잠시 맡아두고 있을 가능성도 생각해보세요. 만일 로켓 배송상품인데 받지 못한 경우는 교환 신청이나 반품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판매자 배송상품의 경우 택배기사 전화하기 메뉴를 이용해서 택배기사와 통화를 해볼 수 있습니다. 

만일 쿠팡에서 정기배송 상품을 신청한 다음 상품 해지를 하려면 마이쿠팡 메뉴에서 정기배송 관리를 통해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쿠팡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알고 계시면 좋을 사항들을 안내 페이지에서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기 때문에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