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2022. 2. 14.

이번 글에서는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을 이용하실 때 SK 세븐모바일을 고려하시는 분도 많이 있습니다. SK 세븐 모바일을 이용하다가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 사항을 어떻게 전화로 물어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K 세븐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위와 같은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SK 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SK 모바일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상단 우측에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고객센터 안내 행복을 찾아서 들어가시면 곧바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0999번입니다. 이 번호는 SK 세븐모바일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 요금제나 기타 문의를 위해서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입니다. 만약에 SK 세븐모바일 가입하신 분이라면 114번으로 연락하시면 친절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SK 세븐모바일 가입한 분이 이나 가입하지 않은 분이나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번호가 있는데요, 080-899-0999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가입 여부에 상관없이 문의가 가능합니다.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 문의 가능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그리고 점심 시간을 지나서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분실했거나 습득한 경우 또는 통화 품질이나 로밍 상담 하의 경우에는 24시간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언제든지 연락을 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다이렉트몰을 통해서 휴대폰을 구입했거나 유심 가입 또는 개통 상담을 하고 싶을 때는 개통 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되는데요, SK 세븐모바일 개통센터 전화번호는 1599-3508번입니다. 이 내용 참고하셔서 해당사항이 맞는 연락처로 연락을 하시면 보다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SK 세븐모바일에서는 영어를 쓰는 사람을 위해서도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 안내를 원하시면 1599-0563 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SK 모바일 ARS 단축 번호 안내

 

그럼 SK 세븐 모바일를 통해서 연락을 하셨을 때 ARS에서 빠르게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단축 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RS 단축 번호는 사용 요금과 소액 결제 요금 납부는 1번 메뉴로 들어가셔서 해당 세부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되고요 요금제와 부가서비스는 2번으로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휴대폰 일시 정지, 분실 습득의 경우는 3번으로 들어가시면 되고요 통화품질과 로밍 서비스의 경우에는 4번을 이용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단말기 할부 정보나 약정 안내에 경우에는 5번이고요, 해지, 명의 변경을 하려는 경우에는 6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7번은 휴대폰 가입 상담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각각의 번호에서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 연결이 되기 때문에 상담사와 직접 상담을 통해서 서비스를 받으시는 경우에는 해당 번호에서 0번을 누르시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로 문의하시기 불편한 경우에는 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ARS 상담이 불편하고 문자가 편한 경우에는 카카오 아이디 SK 세븐모바일 이용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이와 같은 문자상담 서비스는 청각 장애인을 위해 마련된 서비스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경우에는 ARS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수화로 상담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SK 세븐모바일에서는 수화상담 서비스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아이디 SK 세븐모바일 수화상담 신청을 하시면 면 되고요 평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SK 세븐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 보았습니다. SK 세븐모바일은 고객 상담을 위해서 다양한 번호와 수화상담 문자 상담 같은 서비스도 함께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필요하실 때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