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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닉스 전자책 고객센터 전화번호 - 이노스페이스원 AS

2022. 2. 10.

 이번 글에서는 오닉스 전자책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닉스 전자책은 이노스페이스원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노스페이스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닉스 전자책을 어떻게 수리받고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노스페이스 as



이노스페이스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상단 우측면 as항목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이 메뉴로 들어가시면 AS 안내 페이지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노스페이스원 AS에 대해서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기 때문에 오닉스 전자책을 사용 하시는 분이라면이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노스페이스원 오닉스 전자책 무상보증기간 안내



오닉스 전자책 무상서비스를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2개월까지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배터리 보증기간은 6개월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이노스페이스원을 통해서 구입일자나 구매 정보가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ss를 받으실 수 없고요 해당 제품을 영업용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는 무상보증기간이 6개월로 단축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구매대행 제품의 경우 외에는 동봉된 제품을 보증서를 따르지 않는다는 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어떻게 오닉스 전자책을 AS 접수 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노스페이스원을 통해서 구입한 분에 한해서 AS가 지원이 됩니다. 먼저 온라인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서 구매자 정보를 확인하고 접수를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그 다음 택배로 상품을 서비스센터로 보내 주시면 되는데요, 이때는 구매일자, 구매사이트 그리고 성함과 연락처 문제점에 대해서 상세하게 기재해서 보내주셔야 적절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송시에는 제품과 기본구성품 박스 전체를 보내야 하고요 기본 구성품 이외 개인이 소유하고 사용하는 주변 기기와 액세서리는 탈착한 다음에 발송 해 주셔야 합니다. 패턴과 비밀번호는 해제하고 보내 주셔야 되고요 기기에 저장된 개인정보는 별도 백업을 하셔서 발송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백업 하지 않고 발송을 한 경우 발생한 데이터유실 대해서는 이노스페이스 원에서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중요한 자료는 별도 백업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기기 수리 도중에 보호필름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보호필름에 대한 보상은 별도로 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택배로 AS 접수를 할 때 배송비는 선불로 처리를 하셔야 하구요, 만약에 제품불량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배송비를 나중에 환불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는 1대 1문의나 카톡 그리고 실시간 채팅 활동에서 접수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노스페이스원 오닉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안내 


오닉스 전자책을 수리 받기 위해서 전화 문의를 하려는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노스페이스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31-689-5756 번입니다. 평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 접수가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까지입니다. 


오닉스 전자책을 사용 중에 화면에 잔상이 남을 수가 있는데요, 이것은 고장이 아니며 기기 자체의 특성에 해당됩니다. 만약에 이런 잔상이 거슬 경우에는 새로고침 기능을 이용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페이지를 넘길 때 깜빡이는 현상도 역시 마찬가지로 전자잉크 사용시 발생하는 잔상을 제거하기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고장이 아닙니다. 프론트 라이트도 화면 영역별로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닉스 전자책 블랙스팟, 화이트 스팟 처리 기준


만약에 블랙스팟이나 화이트스팟이 발견 될 경우에는 이노스페이스원 기준에 따라서 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이노스페이스원 처리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랙스팟, 화이트 스팟에 대한 이노스페이스원 기준은 블랙 스팟의 경우에는 프론트라이트 그리고 전원과 무관하게 동일한 위치에서 보일 경우에 블랙스팟으로 판명을 하고요 화면전환 시에 사라질 경우에는 블랙스팟이 아니라고 합니다. 만약에 0.3 mm 이상의 크기의 블랙스팟이  중앙부에 한 개 이상 있는 경우에는 무상 교환이 가능하고요 0.3 mm 이상의 블랙 스팟이 주변부에 3개 이상인 경우 무상 교환 가능합니다. 이런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에는 무상 교환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세요 



화이트스팟의 경우에는 빛이 새는 형태로 발생하는 문제인데요, 프론트라이트 오프 시에 보이지 않습니다. 만일 전자책 사용 중에 화면을 전환 할 때 사라지게 되면 화이트스팟이 아닌 것으로 생각을 합니다. 0.3 mm 이상 크기의 화이트스팟이 중앙부 또는 주변 부분에 1개 이상인 경우에는 무상 교환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기준은 오닉스 본사 기준 진단 표를 따라서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닉스 화이트, 블랙 스팟 예시


오닉스 전자책 AS 진행 중에서 제품 고장이 아닌 이유로 인한 AS 요청시에는 보증기간 관계없이 수리비용을 청구 받을 수 있다는 점 알아 드시기 바라고요 임의로 개조를 하다가 고장이 생긴 경우에도 유상수리를 받으셔야 합니다. 데이터를 이미지 조작하거나 기본 환경을 변경한 경우에도 이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면 유상으로 수리를 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루팅을 한 경우에는 무상 수리가 끊긴다는 점 참고하세요. 소모성부품 수명이 다한 경우에도 유상수리로 처리가 되니 참고하세요.


이번 글을 통해서 오닉스 전자책 고객센터 이노스페이스원 AS 지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계 구매 시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잘 확인하셔서 적절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용 중에 무엇인가 이상이 있으면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서 문의 하셔서 조치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innospaceone.com/board/magazine/read.html?no=3193&board_no=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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