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나치오 편의점 판매 여부 및 복용법 안내

2022. 2. 7.

이번 글에서는 베나치오 소화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베나치오는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비교적 새로 나온 제품이지만 빠르게 사람들에게 효과 좋은 소화제로 인식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베나치오라는 이름을 들을 때마다 이름을 정말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배가 낮지요 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기가 막힌 네이밍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베나치오는 생약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무탄산 소화제입니다. 따라서 기름진 음식이나 고기를 먹었을 때 소화가 잘 안 될 때 이용하면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복부팽만 감이나 더부룩하게 느껴지는 때도 베나치오를 이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막힌 네이밍과 효과로 말미암아 연갠 판매량이 2,700만 병에 이른다고 합니다. 시간으로 따지면 1.2 초당 한 명이 펴려나 간다고 하니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찾는지를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만큼 한국 사람들이 소화가 잘 안 되고 과식 등의 이유로 인해서 고생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배나 오는 2009년 2월에 베나치오 액으로 처음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베나치오 큐 액이 출시가 되고 베나치오 에프액까지 2014년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2015년에는 과립형 제품도 나왔고요 2016년에 연간 판매 100만 명을 파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연간 2,000만 병 돌파 2020년에 연간 판매 100억 원을 돌파했다고 하니 정말 무섭게 팔려 나가는 것 같습니다.


그럼 베나치오에 대해서 효능과 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네치오 효능은 식욕감퇴 나 위부팽만감 그리고 소화불량이나 과식, 체한 경우 또는 구역질이 나거나 구토증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베나치오 편의점 판매 여부 안내

요즘에 베나치오를 찾는 사람이 많은데요, 베나치오를 편의점에서 판매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에 베네치오는 판매하지 않고 있는데요, 일반 의약품으로 분류되어있는 소화제이기 때문에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편의점에서는 팔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베나치오 복용법 하루 몇 번

그럼 하루에 몇 번 복용해야 되는지 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나치오를 복용할 때는 하루에 세 번 복용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식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복용 간격은 4시간 이상으로 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어른은, 만 15세 이상이면 한 번에 한 병드시면 되고요, 나이가 어린아이들의 경우에는 연령에 맞게 조절해서 소량을 복용하도록 하면 됩니다.


배나치오에는 다양한 생약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몸에 부담이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용상 주의사항도 베나치오 병에 인쇄되어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임산부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나 다른 약물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복용 전에 의사나 약사와 상의하고 복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베나치오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자주 접하고 그리고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소화제이지만 주의사항도 있고 그리고 복용법 또 잘 지켜서 복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아쉽게도 판매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근처에 약국에 방문하셔서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배나치오 편의점 판매 여부를 이번 글에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 관련 글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