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워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안내

2021. 5. 25.

밀워키 서비스센터 전화 번호를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워키 공부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사용하는 중간에 이상이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를 한 군데 정도 알아 놓으시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주변에 있는 이렇게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워키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센터를 비롯해서 대리점 위치를 전국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지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워키 홈페이지에서 어떻게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는지 한번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워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우측 상단에 서비스 대리점 찾기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대리점 찾기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대리점을 찾으실때는 지도를 확대해서 원하는 지역의 대리점을 손쉽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밀워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와 위치를 확인하시고 싶으실 경우에는 하단에 서비스센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전국에 있는 밀워키 서비스센터 위치를 지도상에서 보실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몇 군데 확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워키 청계 서비스센터를 먼저 클릭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86 으로 주소가 나오고요 전화번호는 02-1522-6493 번입니다. 종로구 나 근처에서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께서는 여기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로구 밀워키 서비스센터 주소와 전화번호도 한번 확인해 보았고요 부천시 소사구에 있는 밀워키 서비스센터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밀워키 서비스센터에 위치와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주로 많이 작업하시는 현장 근처나 가까운 위치 센터를 살펴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https://eyetoeye.tistory.com/1141

 

밀워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위치 안내

밀워키 서비스센터 전화 번호를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워키 공부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사용하는 중간에 이상이 생겼을 때 곧바로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를 한

eyeto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