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삼성병원 주차장 주차요금 및 무료주차 이용방법

2020. 9. 9.

이번 글에서는 서울삼성병원 주차장 요금과 주차장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삼성병원에  방문하실 경우에 위와같은 주차 요금 정보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삼성서울병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주차 안내 항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서울병원 홈페이지에서 병원 안내 메뉴로 들어가시면 편의 가이드 항목이 있는데요, 여기서 주차 안내 항목을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 위치를 그림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삼성서울병원에는 다섯 군데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문 쪽에 있는 정문 주차장과 본관 주차장 그리고 본관 지하 주차장이 있구요 암 병원 쪽에 있는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장례식장 주차장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장 규모는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문 주차장은 총  509 대를 주차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본관 주차장은 507대를 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본관 지하 주차장은 995 대를 주차할 수가 있고요 삼성서울병원에서 가장 큰 주차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암 병원 지하 주차장은 405 대를 주차 하실수가 있습니다. 장례식장은 425 대를 주차할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은 총 2841 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주차요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서울병원 주차요금은 다음 표를 통해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주간 주차요금과 야간 주차 요금을 대해서 확인이 가능하고요 주간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적용이됩니다. 야간 시간은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까지 야간 요금이 적용이 됩니다. 주차장에 들어가신 다음에 30분 동안은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30분이 지나게되면 요금이 부과가 되는데요, 요금은 초과시 10분당 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야간에는 일괄적으로 1000원이 부과됩니다. 주차요금은 평일과 주말 그리고 휴일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서울병원 무료주차 안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서울병원을 이용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무료주차를 하실 수가 있는데요, 다음 표를 통해서 무료 주차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약관 전화 입원 환자 그리고 중간진료비 수납을 위해서 방문하신분의 경우에는 2시간에 한 대에 한해서 주차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래 환자 나 건강검진 통한 수술을 받으러 오신 분의 경우에는 당일 수진 진료과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환자의 경우에는 당일 한대에 대해서무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응급실 환자는당일 24시간 동안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할인 주차권은하루에 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하구요 할인 주차권을 이용할 때는 24시간 자유롭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할인 주차권은 서울 삼성 병원 입원 기간 중에 한에서 차량 한 대에 대해서 한 번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할인권을 사용한 다음에는 일반 요금이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서울병원 암병원에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안 병원 주차장이 매우 혼잡하기 때문에 할인권을 구입하거나 사용하실 수가 없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일과 중에 안 병원을 이용하시는 분을 경우에는 후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빠르게 주차하실 수가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삼성서울병원을 이용하신 다음에 정산을 할 때는  사전 요금 정산기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고요 야간에는 무인으로 운영이 됩니다. 무인 운영시간은 저녁 10시부터 다음날 아침 8시 까지입니다. 삼성서울병원 주차장 문의 전화번호는 02-3410 -0133번입니다. 

이상으로 삼성서울병원을 이용하실 때 참고하면 좋을 주차장 이용 안내를 살펴 보았습니다. 병원에 진료 나 기타 용무를 보러 방문 하실 때는  무료 주차 이용 대상에 해당되는지 확인하신 다음에 이용하시면 주차 요금을 아끼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https://eyetoeye.tistory.com/1034

 

KT 인터넷 속도 테스트 측정 방법 - 스피드 및 품질 확인

KT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KT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속도를 측정해볼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불편한 점이 있다면 이와 같이 속도 테스트를 해보면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089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번호 및 전화 예약 번호

가천대길병원 문의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전화 예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천대 길병원에 방문하시려면 이와 같이 사전에 진료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진료를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062

 

https://eyetoeye.tistory.com/1135

 

카카오뱅크 앱 해외 이용 가능 여부

이번에는 카카오뱅크를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여행을 가고 나 해외에 근무를 위해서 출장을 간 경우에 은행업무를 볼 필요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카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33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케이뱅크 수수료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이 안내를 참고해서 확인

eyeto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