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0. 6. 24.
 이번 글에서는 한국산업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산업은행에 궁금한 사항이 있거나 여러 가지 은행 업무에 대해서 문의 사항 있을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상담 전화번호입니다. 퇴직 연금 관련된 업무에 대해서도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 산업 은행 고객 센터 전화번호

 

한국산업은행은 KDB 산업은행으로 이름을 바꿔서 현재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KDB 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고객센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고객 문의 관련된 내용을 모두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한국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500번 입니다.  이 번호 또는 1668-15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퇴직연금 관련된 문의 사항은 1588- 2117 번으로 연락하셔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연락 하는 경우는 앞에   국가 번호는 82를  누르시고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전화상담을 이용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전화 연결이 잘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전화 상담 예약 신청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화 상담 예약 신청을 하시면 예약한 시간에 전화가 갈 수 있도록 상담원이 연락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 상담원에게 전화를 받고 문의를 할 수가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한국산업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찾는 질문을 faq 페이지로 정리를 해 놓았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자주묻는질문과답 편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은행 업무 관련된 내용이나 퇴직연금 관련된 업무 문의사항을 자주 묻는 질문 faq 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면 기본적인 궁금증은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해결되지 않는 궁금사항은 전화로 문의해 보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상담이 아니기 때문에 답변을 받는데 시간이 소요가 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화 통화가 어려운 경우나 시간이 좀 걸려도 서면으로 묻고 답하는 것이 편한 분의 경우에는 온라인상담을 이용해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 까지입니다. 만약에 실시간 상담으로 빠른 상담을 받고 싶으신 분은 앞에서 설명드린 한국 산업은행 고객상담실로 연락을 해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인터넷뱅킹이나 컴퓨터를 이용하면서 곤란한 점이나 어려운 점이 있을 때는 화면 공유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한국산업은행 홈페이지 고객 센터 항목에서 다음과 같이 화면 공유 상담 신청을 통해서 이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한국산업은행에 퇴직연금 적립금 관련된 문의나 은행 관련된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위와 같은 산업은행 전화번호를 참고하셔서 문의해보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 글 더보기 -

https://eyetoeye.tistory.com/1136

 

카카오뱅크 저금통 이용방법 및 한도 안내

카카오뱅크 저금통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카카오뱅크에서는 여러 가지 유용한 서비스들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저금통 서비스도 아주 기발한 서비스 중에 하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27

 

그린카 전기차 요금 및 주행요금 안내

이번 글에서는 그린카 전기차 요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린카 전기차를 이용할때 주행 요금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린카에서는 몇 가지 전기차를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그린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081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방법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 자금 신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인해 더 많은 분들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데요, 서울시에서는 어려운 상황에 있는 자영업자들을 위해서 생존 자금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135

 

카카오뱅크 앱 해외 이용 가능 여부

이번에는 카카오뱅크를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여행을 가고 나 해외에 근무를 위해서 출장을 간 경우에 은행업무를 볼 필요가 있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카

eyetoeye.tistory.com

 

https://eyetoeye.tistory.com/1089

 

가천대 길병원 문의 전화번호 및 전화 예약 번호

가천대길병원 문의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전화 예약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천대 길병원에 방문하시려면 이와 같이 사전에 진료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하시면 원하는 시간에 진료를

eyetoey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