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0. 6. 23.
이번 글을 통해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로 이동 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뱅크에서는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베이스를 운영하면서 카카오뱅크에 관련된 문의 사람들을 잘 정리를 해 놓았습니다. 일환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찾아 보았는데요,전화번호는 홈페이지 가장 하단에 나와 있었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1599-3333  

고객 센터 전화번호를 가장 하단에 작게 표시해 놓은 것은 가급적이면 고객 센터 페이지에서 안 내놓은 내용을 먼저 살펴보라는 뜻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고객센터 페이지를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문의 답변 안내

카카오뱅크 고객센터에서는 자주묻는질문을 잘 정리를 해 놓아서 여러 가지 궁금한 사항들을 한 번에 찾아볼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그럼 여기서 몇 가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서 한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카카오뱅크 이용시의 후불교통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어떻게 청구를 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불 교통 카드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교통 요금에 대해서 그 다음 달 10일에 카드와 연결된 계좌에서 출금이 된다고 합니다.  만약에 교통 대금이 연체가 되게 되면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전체 탭 메뉴로 들어가서 내 카드 메뉴로 찾아 들어가시면 가상 계좌를 통해서 연체된 대금을 일괄적으로 납부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체크카드를 자동이체 카드로 등록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사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체크카드도 자동이체 카드로 등록이 가능하고요 자동이체 처리 일자에 체크카드와 연결된 계좌에 잔액이 남아 있어야 정상적으로 자동이체가 된다는 점은 주의하셔야 할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카카오뱅크 카드 분실시에 어떻게 대처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하다가 카드를 분실한 경우에 카드 분실 신고를 해야 됩니다. 그리고 카드 분실 신고를 한 다음에 재발급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카드 재발급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을 할 수도 있고요 카카오뱅크 고객센터를 통해서 신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로 신청을 할 때는 국내외겸용 여부를 선택해야 되고요 후불교통기능 여부와 같은 카드 조건을 선택적으로 신청해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고객센터를 이용해서 카드를 재발급 받을 때는 기존 카드와 동일한 조건으로 만  재발급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카드를 이용해서 교통 카드로 이용했을때 교통이용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이용내역은 카카오뱅크 모바일앱에서 전체 탭으로 들어가서 내 카드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나오는 카드 관리 항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교통이용내역 조회를 찾아 보시면 그동안에 유용한 교통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카카오뱅크 ATM 기 출금 이체 한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ATM 기 출금 한도는 전기통신금융사기 방지대책에 의해서 최근 1년 동안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거래가 없는 경우에는 하루에 출금 한도가 70만 원으로 하향조절 되게 됩니다. 만약에 한도 상향을 하려는 경우에는 카카오뱅크 앱에 있는 출금 이체 한도 조회 와 변경항목을 통해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ATM 기에서는 최대 하루 600만 원까지 출금이 가능하구요 600만 원을 초과한 금액은 출금이 불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봐 구요 자주묻는질문과답 연을 확인할 수 있는 고객센터 페이지를 살펴 보았습니다. 카카오 뱅크 이용시에 궁금한 사항 있으면 고객센터 페이지를 한번 읽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해결되지 않는 궁금증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토스 송금 취소 방법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토스 ATM 기 사용법 - 카드없이 현금인출하는 방법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365mc 병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안내
신한카드 발급 기준 - 신용카드 체크카드
여권 갱신 재발급 방법 및 준비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