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2020. 6. 23.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케이뱅크 수수료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홈페이지에서 고객센터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이 안내를 참고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은행업무를 보실때에는 1522-1 0 0 0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케이뱅크카드 관련된 업무는 1522-1155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연락을 할 때는 82-2-3778-9111번으로  연락하시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았고요 이번에는 케이뱅크 수수료와 케이뱅크 이용 시에 참고하면 좋을 내용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수수료 안내



케이뱅크는 당행에서 이체를 할 때에는 이체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그리고 타행이체수수료도 면제가 되어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송금의 경우에는 건당 4,000원에 수수료가 부과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럼  케이뱅크 ATM 기 수수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를 이용할 때 GS 25시 나 다른 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이용할 때는 출근과 입금 그리고 이체 수수료가 모두 면제 되어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 van 사의경우에는 출금 시에는 1100원에 수수료가 발생하구요 입금시키는 1500원을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이체 시에는 10만 원 이하는 1,300원을 수수료로 내야 하고요 10만원 초과를 할 때는 1500원의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다음으로는 케이뱅크 자동이체 수수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케이뱅크 운영정책에 따라서 자동이체 수수료는 면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케이뱅크 서게 뱅크로 이체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개입 잉크에서 다른은행으로 이체하는 것도 수수료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인인증서 발급 시에는  개인 은행 용으로 발급할 때는 무료로 발급 하실 수 있고요 월정액 형으로 SMS 통지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한 달에 9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건 별 부과형으로 이용할 때에는 건당 2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케이뱅크에서 수신 관련 재 증명서를 발급 받는 것은 무료로 발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탈회 고객 또는 대리인이 수기로  발급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신청 건당 1,000원에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질권설정 수수료는 건당 5천 원의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이때 당행예금에 대해서 당행이 제 3자가 질권설정을 요청할 때 질권설정자인 예금주가 부담하게 됩니다.


금융정보제공 통보 수수료는 2,000원의 수수료가 보게되는데요,이는 금융정보제공 사실을 명인에게 통보시 제공을 요구하는 자기의 증수가 됩니다. 다시 말하면 통보 요청자가 수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
문서 열람 수수료는 건 당 2천 원이고요 여신 관련 제증명서 발급수수료는 무료이지만 은행조회서는 수신의 경우에는 2만 원이고요 여수신 시는 3만 원에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리고 중도상환해약금은 수수료 금액이 다음 계산 과정에서 산출됩니다. 중도상환 금액에 수수료율을 곱한 다음에 잔존 기간을 곱하고 여기에 대출기간을 나눠주면 수수료 금액이 나오게 됩니다.

케이 뱅크 자동화기기 이용안내

다음으로는 케이뱅크 자동화기기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는 GS25 다른 모든 은행에 현금인출기에서 이용하실수 있구요 입출금과 이체 수수료 카드 거래 수수료가 면제 되어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S 25시에 입금을 하는 경우에는 ATM 기가 설치되어 있는 점포에서 만 입금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자동화 기기 이용 한도 안내

그럼 케이뱅크 자동화기기를 이용할 수 있는 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화기기 이용한도는 일회 이용한도와 하루 이용 한도가 정해져 있습니다.  출금할 경우에는 한 번에 100만 원까지 이용할 수가 있구요 하루에 600만 원까지 출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은 한 번에 100만 원까지 입금이 가능하고요 하루 제한 한도는 없습니다. 이채의 경우에는 하루에 3천만 원까지 이체를 알 수 있고요 한 번에 600만 원까지 만 이체가 가능합니다. 카드가 없이 거래를 한 경우에는 출금은 하루에 100만원으로 제한이 되고요 이체는 하루에 천만 원으로 제한이 됩니다.


K 뱅크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은행 ATM 기에서 무료로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으므로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GS25 시에서도 수수료 없이 입출금이 가능하므로 가까운 GS25 시에서 은행 업무를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해서 케이뱅크를 이용할 때 수수료 요금 책정기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이나 다른 은행에 설치되어 있는 ATM 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케이뱅크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65mc 병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안내
건설근로자 퇴직공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안내
케이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수수료 안내
여권 갱신 재발급 방법 및 준비물
분당 서울대학교 병원 진료 예약 전화번호
서울 삼성병원 진료예약, 전화번호 및 접수시간 안내
대학로 서울대 병원 문병 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