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mc 병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안내

2020. 6. 23.
이번 글을 통해서 365mc 병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65mc 병원은  비만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와 치료를 하는 병원입니다. 365mc 병원에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 365mc 병원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365mc 병원 고객 센터 전화번호



365mc 병원에 연락을 하시려면  1577-3653 번으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만 관련  진료 예약을 하실 수 있고요,  병원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365mc 병원 고객 센터 전화 번호를 잘 활용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궁금증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65mc 병원 지점 연락처 안내


365mc 병원은 전국에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365mc 병원을 찾는 사람이 많다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br> 서울이나 수도권에 거주하는 분이 외에 영남권에 거주하시는 분이나 충청권에 거주하시는 분은 해당지역 365mc 병원으로 연락을 하셔서 비만 관련된 문의와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원 홈페이지에서 지방 지점의 위치와 연락처를 정리해서 알려 주고 있습니다. 서울에는 강남본점과 신촌점 그리고 노원점과 천호점 영등포점 성신여대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에는 분당점과 일산점 이구요 수원과 부천 그리고 구리에 지점이 있습니다. 충청권에는  대전의 글로벌 대전 람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남 권에는 부산과 대구의 위치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가까운 지점별 연락처와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65mc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지역별 연락처를 표로 잘 정리를 해 놓았습니다. 다음 표를 참고해서 해당병원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고요, 문의 사항이 있을 때이 번호로 연락하셔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병원 고객센터 연락처를 통해서 안내를 받으실 수 있고요, 지역별 센터 연락처를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365mc 병원 고객 센터 전화 번호 와 지점 연락처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김한 관련해서 고민이 많으신 분이라면 병원 상담을 받아보시고 진료를 받아 보시면 고민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중독 걸리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식중독 조치 방법
병무청 지정병원 찾는 방법 - 병무청 홈페이지
신촌 세브란스 병원 주차장 요금 이용 방법
365mc 병원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안내
우리은행 영업시간 및 점심시간, 혼잡 시간 최신정보 안내
기업은행 분실신고 전화번호 안내
병원 간호사 연봉정보 및 간호조무사 연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