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긴급출동 연락처 안내

2020. 6. 22.
이번에는 쏘카를 이용할 따가 긴급하게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 사용할 수 있는 긴급출동 연락처와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쏘카 홈페이지와 쏘카 어플을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이번 글에서는 쏘카 어플에서 안내하고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참고해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



쏘카 어플에서 콜 센터 항목을 찾아보시면 다음 가지 콜센터 안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상담과 차량 이용 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상담에 대해서 문의를 하실 수 있고요, 여기서 전화번호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소카 이용해 관련된 문의 전화번호는 1661-3315 번입니다.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쏘카 고객센터로 연락이 됩니다. 그리고 차량 운행 중에 사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고접수전화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쏘카 사고 접수 전화번호는 1661-4977 번입니다. 이번으로 사고 접수 처리사항에 관련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쏘카 채팅 상담 이용안내



쏘카에서는 채팅으로 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채팅을 통해서 상담을 하려는 경우에는 다음 주소를 이용해서 소 카톡으로 연결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를 하기 곤란한 경우 나 채팅이 더 편리한 경우에는 이러한 방법을 이용해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쏘카 사고 시 조치 방법 안내

쏘카 차량을 운행하다가 사고가 난 경우에 어떻게 대처해야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부상자와 차량 파손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그런 다음 경찰서에 신고를 하시고 쏘카 고객센터로 곧바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과실이 아닌 경우에는 경찰에 진술한 진술서가 보험 적용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쏘카 앱에 있는 고객센터 안목에서 사고 센터 메뉴얼을 확인하시면 사고 대처 방법에 대해서 상세하게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차량 이용 중에 사고가 발생하고 나 긴급 출동이 필요할 때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인 1661-3315번으로 곧바로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사고가 발생 안 했는데도 불구하고 신고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미신고 패널티 요금이 발생할 수 있고요, 보험 혜택을 적용받을 수 없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일단 사고가 발생하면 쏘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쏘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았고요, 상황별로 어떻게 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야 되는지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전화 연락이 곤란한 경우에는 채팅 상담을 이용할 수도 있고요, 만약에 사고를 당한 경우라면 곧바로 쏘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층간 소음 해결 방법 - 이웃사이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용문사 템플스테이 신청방법 및 프로그램, 가는 길 안내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 안내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 상담 전화번호 안내
자동차 정기검사 기간 확인방법 안내
국세상담센터 이용안내 - 전화번호 문의방법 등
차 사고 히스토리 조회 방법 - 카히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