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카 플랜 이용방법 비용 및 사고 시 전화번호 연락처 안내

2020. 6. 22.
이번 글에서는 쏘카 플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에서 자동차를 빌릴 때는 보통은 하루단위로 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장기적으로 자동차가 필요할 때는 쏘카플랜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비교적 장기적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쏘카플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차량 종류와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떻게 쏘카플랜을 이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플랜 이용방법 안내



쏘카 플랜은 차량을 1개월에서 36개월까지 한달단위로 끊어서 계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몇 달 정도 차량을 이용해야 되는 경우에 위와 같은 쏘카 플랜 서비스를 이용하면 알뜰하게 차량을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신청도 간단하게 할 수가 있고 가격면에서도 메리트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쏘카패스 혜택을 지원하기 때문에 쏘카를 반값에 이용하는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차량 종류를 쏘카플랜을 이용해서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한 달 이용료가 대략 어느 정도 나오는지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종류는 프리미엄 차량과 프리미엄 EV 차량 그리고 경영 차량과 대형 차량 SUV 종류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차량은 BMW 시리즈 나 벤츠  시리즈 와 같은 차량도 대여가 가능합니다.  



BMW 520i 모델을 경우에는 36개월 대화를 할 때 한달이용료 120만원에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벤츠 C 200 모델은 36개월 되어 시에 한 달 85만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경차 중에 인기가 있는 레이의 경우에는 36개월 되려면 한달 이용요금 24만4천원에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K5의 경우에는 한 달 30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때 역시 36개월 조건이 구요 보험료를 포함한 요금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니발은 39만 원 정도에 되어가 가능하고요, 투싼은 33만 원 해서 40만 원 정도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지는 33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쏘렌토는 46만 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싼타페는 한 달에 47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요금은 36개월 대여시 가능한 요금이 고용 보험료를 포함한 것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 달이나 두 달 정도 그리고 몇 달 정도를 차량을 빌려서 이용할 때 위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주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 쏘카플랜 서비스를 신청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플랜 신청 방법


쏘카 플랜을 신청 하기 위해서는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고 비용을 확인을 하신 다음에 신청서에 소카 회원정보를 기재해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그럼 상담원과 통화를 통해서 상세 계약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은 전자 계약서로 계약을 진행하게됩니다. 그런 다음 인수 장소에서 차량을 인수하고 원하는 기간 동안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반납할 등은 상담원과 통화를 한 다음에 반납 장소를 지정한 다음 차량을 반납하시면 됩니다. 이런 과정으로 쏘카플랜을 신청하고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쏘카 플랜 상담 센터 전화번호 및 긴급출동 접수와 사고 접수 센터 전화번호


그럼 이와 같은 쏘카 플랜을 이용하기 위해서 상담센터로 전화를 할 때 상담센터 전화번호를 통해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쏘카 플랜 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661-4885번입니다  이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계약 연장과 옵션 변경에 대한 문의를 하실 수 있고요, 추가 운전자 등록도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쏘카 긴급출동 접수 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 긴급출동 접수센터 전화번호는 1661-3315 번입니다. 쏘카 차량을 운행하다가 긴급하게 견인을 해야 되는 경우나 비상 급유가 필요한 경우 또는 배터리 충전과 같은 긴급 출동이 필요한 경우에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조치를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센터는 24시간 항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문제가 생겼을 때 연락을 하셔서 조치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쏘카 사고접수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카 사고접수 전화번호는 1661-4977 번입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할구나 접촉 사고가 발생한 경우 또는 파손이 발생한 경우에이 번호로 연락 안 하시면 조치를 취하지 실수가 있습니다. 교통사고 접수 센터는 24시간 운영을 하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했을 때 곧바로 연락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쏘카플랜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차량을 몇 달 정도 빌려서 이용해야 되는 경우가 있을 때 쏘카플랜 제도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차량을 빌려서 이용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가격적인 메리트와 서비스 편리성 측면에서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전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 찾기 방법 안내
건설근로자 퇴직공제 신청방법 및 신청자격 안내
이마트 문화센터 전화번호 안내
무료 사주 신한생명 홈페이지 제공 운세 서비스
이사업체 비교 할 때 체크사항
층간 소음 해결 방법 - 이웃사이센터 콜센터 전화번호
자동차 튜닝 신청 방법 및 수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