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비용 안내

2020. 6. 21.
이번 글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렌탈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렌탈 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안마의자 렌탈 관련된 내용을 상세하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이 내용을 참고해서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방법 안내


휴테크에서는 안마의자를 렌탈 할 때 몇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휴테크 렌탈서비스를 처음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최초 설치비와 배송비 그리고 등록비와 보증금을 면제를 해 준다고 합니다.이 점 참고하시고요, 무상 AS에는 렌탈 서비스 이용 기간 동안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고객 부주의로 인해서 고장이 발생하고 나 소모품의 경우에는 유상으로 AS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안마의자 렌탈 약정 기간 동안에 사용한 다음에 약정 기간이 끝나게 되면 제품 소유권을 이전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렌탈이 끝나더라도 지속적으로 안마의자를 사용하고 싶다면 소유권 이전을 통해서 계속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휴테크에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한 저기 있는 고객의 경우에는 월 렌탈료를 10% 할인해서 새롭게 렌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기존에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이라면 위와 같은 할인서비스를 활용하셔서 이용하시면 비용을 아끼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때에는 기존 렌탈이 만료가 되어야 한다는 조건이 부여 미나리 저 없어야 한다는 조건이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신청 절차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신청은 인터넷이나 전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하신 다음에 해피콜을 받게되는데요, 해피콜로 녹취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계약이 완료되면  안마의자를 배송받기 되고요,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서 설치와 안내를 해 드리게 됩니다.

안마의자 렌탈 주의사항 안내


휴테크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해서 이용할 때 주의해야 될 사항들을 몇 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렌탈 의무사용기간은 39개월이라는 점 먼저 알아 2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렌탈 기간 중 기본적인 AS 비용은 무상이지만 소모품과 고객 과실로 인해서 생기는 AS는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렌탈 기간 중에는 안마의자 소유권은 휴앤미디어 나 휴앤미디어에서 지정한 금융기관에 있지만 렌탈이 끝나게 되면 소유권이 고객 이유로 이전이 되게 됩니다. 렌탈 신청시에 렌탈 비용은 VAT를 포함한 가격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렌탈 선납금을 지불 하였을 때 중도 해지 할 경우 환불 해 드리지 않는다고 하고요, 할인된 렌탈료로 위약금이  산정 된다고 하니이 정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약금은 다음 기준에 따라서 청구가 됩니다. 안마의자를 설치한 다음에 이전을 하거나 고객 개인 정보가 바뀌게 되었을 경우에는 휴테크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서 통보를 해야 한다는 점 유의하세요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신청 전화번호

휴테크안마의자렌탈을 신청할 때 다음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 관련된 상담도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안마의자를 구매하실 때 비교적 큰 금액에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렌탈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문의를 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가격 안내

휴테크 홈페이지에서는 렌탈 안마의자 렌탈 비를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렌탈안마의자 관련 메뉴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이 렌탈안마의자 종류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델에 따라서 한 달 렌탈 비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장 비싼 모델을 경우에는 한 달에 17만 4500원 정도에 렌탈비가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가장 저렴한 모델은 39개월 렌탈의 49,500 원에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렌탈을 하게 되면 의무 사용 기간이 있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렌탈을 할 때 주의해야 되는 상황도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안마의자를 렌탈해서 사용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약정 기간이 고정되어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라고요, 약정기간 도중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도 들어간다는 점 주의해서 계약을 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엘지전자 서비스 비용 안내 -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설치 철거 비용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배송조회 방법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상, 무상 서비스 조건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비용 안내
코지마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비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