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배송조회 방법

2020. 6. 21.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최신 기술을 안마 의자에 접목해서 기술적으로 뛰어난 제품들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음악을 이용한 멘탈 마사지 프로그램도 제공하는 등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해서 여러 가지 방면으로 연구하고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볼텐데요, 문의 사항이 있을 때 이 번으로 연락을 하셔서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번호인 02-3 448- 8 9 8 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담 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는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 관련된 문의사항은 02-3448-0858 번으로 연락하시면 빠르게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법인과 관공서 렌탈과 구매 문의는 별도의 연락처로 연락을 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접수 문의는 02-3272-0207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별로 문의 전화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이 번호로 확인하신 다음에 연락을 하시면 원하는 상담을 빠르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홈페이지 고객 문의 접수 안내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서는 기본적인 서비스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땅강아지 고객지원 항목 아래 있는 서비스접수 항목을 클릭하시면 원하는 서비스를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이 정과 설치 서비스도 지원해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주문하신 다음에 배송조회를 하고 싶은 신 경우라면 지원항목 아래에 있는 강변 배송 조회 항목을 이용해서 배송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2005년에 처음으로 시장조사와 안마 의자 제품 개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7년에 현재의 바디프랜드 사명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로 지속적으로 기술개발과 노력을 통해서 현재는 메이저 안마 의자 메이커로 발돋음한 것 같습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배송조회 방법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상, 무상 서비스 조건
엘지전자 서비스 비용 안내 -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설치 철거 비용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비용 안내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비용 안내
코지마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