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듀윌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환불 안내

2020. 6. 20.
에듀윌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이번 글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 고객센터에 문의 사항이 있는 분이라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빠르게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고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기본적인 궁금한 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먼저 질문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본인이 궁금한 사항을 찾아 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번 개선은 먼저 에듀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듀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에듀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00-6700 번입니다  고객 상담을 비롯해서 기술 지원 항목도 안내를 하기 때문에 헤드 일을 통해서 인터넷 강의를 듣다가 영상 플레이가 안 되거나 기타 문제가 있을 때도이 번호로 연락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상담과 기술지원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을 하기 때문에 저녁에도 문의를 하시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의가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듀윌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잘 정리해 놓고 있습니다.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겪는 문제 얘가 여기에 잘 정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애들이를 이용하는 도중에 문제가 생겼을 때 여기서 먼저 문제점을 찾아보고 답변 내용을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가지 자주 묻는 질문 답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관련된 질문이 가장 많은데요, 강의 신청 이후에 수강 시작일을 변경하려는 경우에 대한 질문있었습니다. 수강시작일 변경은 결제 전에 다음에 수강 시작일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변경할 수는 없고요,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서 변경을 할 수가 있다니 에듀윌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셔서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온라인 모의고사를 치른 경우에는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결과를 낳을 강의실 목록에 있는 모의고사 항목을 통해서 성적 확인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에듀윌 환불 방법



에듀윌에서 강의를 신청 한 다음에 환불을 받고 싶을 때 어떻게 환불을 받는지 문의 사항이 있어이 답변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청약철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제를 한 다음에 일주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경우에는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강의를 두 번째 강의까지 들었을 때까지만 해당되구요 두 번째 강의를 초과해서 들었을 때는 수강 부분에 대해서 공제를 한 다음에 환불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재의 경우에는 배송된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반품할 경우에는 미사용 반품은 확인한 경우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때는 왕복 택배비가 고객 부담이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약해제와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일주일이 경과한 다음에 계약해지를 할 경우에는 위약금과 수강료를 공제한 다음에 환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늦게 해지를 할수록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이 작아진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재에는 배송된 날로부터 일주일이 지나게 되면 환불하실 수 없습니다. 수강기간이 1개월 이내에 있는 상품의 경우에는 수강일자에 따라서 부분 환불 금액이 측정이 됩니다. 1개월 초과 상품에 대해서는 위약금과 수강료에 따라서 부분 환불이 진행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듀윌 강좌 변경 요청 방법

만약에 에듀윌에서 강좌를 신청한 다음에 다른 강좌로 변경하고 싶으실때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강좌로 변경 하고 싶을 때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게 되면 고객센터에서 확인을 한 다음에 다른 강좌로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패키지강의 경우에는 등록을 한 다음에 2주 이내에 변경이 가능하구요 다음과 강의는 1주일 이내에 두 번째 강의가지 수강을 한 경우라면 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에듀윌 수강기간 연장 방법

에듀윌에서 강의를들은 다음에 수강기간을 연장하려고 할 때에는 어떻게 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종료일이 정해져 있는 강일 경우에는 일주일에 10,000원 최대 4주까지 유료 연장이 가능합니다. 연장을 하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듀윌 독한합격앱 단말기 최대개수 초과 문구 해결 방법

에듀윌에서 모바일로 독한합격앱을 통해서 강좌를들을 때 다음과 같이 로그인을 하는 경우 단말기 최대 개수가 초과 되었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강좌를들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는 다른 단말기에 독한합격 앱이 설치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메시지가 되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에듀윌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거나 초기화 버튼을 통해서 본인 인증을 진행한 다음에 이용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에듀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 보았습니다. 그리고 자주묻는질문과답 편을 통해서 기본적으로 많이 묻는 질문 몇 가지를 살펴 보았습니다.  에듀윌 인터넷 강의를통해서 공부를 하신다면 이와 같은 사람들을 알고 계시면 필요한 경우에 수강기간을 변경하거나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기 때문에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공지능 고객상담 시스템 아담어시스턴트
필름틱한 흑백 사진이 매력적인 리코 GRD1
손실없는 사진 확대 waifu2x 이미지 안깨지게 키우는 방법
전기공사기사 취득 도전 - 전기공사기사 일정 안내
에듀윌 친구추천 아이디 papermind 입력하고 할인받으세요.
폴라로이드 카메라의 최고봉, 인스탁스 미니 90 네오 클래식
에듀윌 합격패스 신청 - 친구추천 아이디 papermind입력하고 할인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