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비용 안내

2020. 6. 20.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 비용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는 여러가지 뛰어난 기능을 가지는 안마 의자 제품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안마 의자 제품 중에서 기능이 좋고 성능이 뛰어난 안마의자는 가격이 꽤 비싼 편입니다. 따라서 일시불로 구입해서 안마의자를 이용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안마의자 구입 비용을  부담하기 어려운 경우에 안마의자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고성능의 안마의자를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 비용을 브람스 안마 의자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고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 신청 과정 안내



먼저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렌탈 서비스는 전화로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렌탈 약정 상품을 전화로 상담하고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결제방식을 신청 시에 정하시면 되고요, 약정금액을 약정 기간 동안 매월내는 방식으로 납부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피콜이 진행이 되는데요,렌탈을 신청하신 다음에 이래서 3일이내로 상담원이 계약자에게 연락을 해서 상담 진행을 하게 됩니다. 이때 녹취 계약을 진행하게 됩니다. 녹취 계약은 계약자의  렌탈 관련된 정보를 확인하고 해당 내용을 통해서 계약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와 같이 녹취 계약을 한 다음에는 브람스 안마의자 소속 전문 기사님이 직접 방문해서 안마의자를 설치하기 됩니다. 이때에는 배송비와 설치비는 별도로 집을 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담당 기사가 사전에 연락을 하실텐데요,이 때 시간 약속을 잡으신 다음에 배당 날짜에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렌탈 약정서는 제품을 설치한 다음에 등기로 발송할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 비용 안내



다음은 브람스 안마의자 모델별 렌탈 비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의 따라서 렌탈 비용이 차이가 있는데요 월별 렌탈 비용을 참고하셔서 본인이 이용 가능한 수준을 안마의자를 선택해서 주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장 저렴한 렌탈 비용은 36개월 약정인 경우에 한 달에 6만 9천 5백 원짜리 모델이 가장 저렴한 케이스입니다. 가장 비싼 렌탈 비용은 36개월 렌탈시 13만5천9백원정도 나가는 모델입니다.  다음 표를 통해서 전체 총 렌탈 비용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 하시려는 분이 이려면 렌탈 비용을 참고하셔서 구입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 신청 전화번호는 031-768-8401 번입니다.이 번호로 연락을 하시면 렌탈 관련해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고요, 비용 문의도 하실 수 있으니 연락을 하셔서 문의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지마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엘지전자 서비스 비용 안내 -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설치 철거 비용
브람스 안마의자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상, 무상 서비스 조건
브람스 안마의자 렌탈비용 안내
바디프랜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배송조회 방법
휴테크 안마의자 렌탈 비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