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자동차블루핸즈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문의 전화번호 안내

2020. 6. 12.
현대자동차블루핸즈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문의 전화번호 안내

현대자동차에서 내비게이션을 이용하는 도중에 문의사항이 있거나 업데이트를 할 때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 내비게이션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관련된 문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문의 전화번호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내비게이션 관련된 문의 사항을 확인하고 문의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럼 먼저 내비게이션 사용 중에 문제가 생겼을 때 문의할 수 있는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또는 기타 사용 방법에 대한 문의는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또는 LG 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모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278 번입니다. 그리고 LG 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386 번입니다. 내비게이션 사용문의 말고지도 다운로드 나 기타 업데이트 관련된 문의 사항은 현대엠엔소프트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엠엔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5 159 번입니다.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문의 사항 확인 방법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묻고 답하는 질문을 잘 정리를 해 놓았습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들을 여기서 살펴보고 참고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설치 시 에러가 나거나 기본적인 업데이트 방법 등에 대한 문의가 가장 많은데요,

 이러한 내용을 앞서 문의한 사람들이 있고 문의 답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업데이트 관련해서 SD 카드를 이용해서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업데이트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여 쓸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문의 사항들을 대부분 여기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 지도 개선 요청



그리고 지도 개선 요청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상황이 발생했을 때 지도를 개선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지도 개선 요청은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홈페이지에 있는지도 개선요청 항목을 통해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해당 내용과 변경사항 그리고 차량 정보까지 함께 입력하면 요청이 됩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관련해서 업데이트를 서비스 받고 싶은 경우에는 블루핸즈 쪽으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블루핸즈 서비스 센터로 연락을 해서 내비게이션 업데이트가 가능한지를 확인하고 가능하다면 블루핸즈 쪽에서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블루핸즈에서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사전에 반드시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현대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과정에서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할 수 있는 고객센터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빠르게 문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세상담센터 이용안내 - 전화번호 문의방법 등
용문사 템플스테이 신청방법 및 프로그램, 가는 길 안내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 상담 전화번호 안내
운전면허 안전교육 교육장 위치 찾기 방법 안내
무료 사주 신한생명 홈페이지 제공 운세 서비스
알보칠 구내염 효과와 부작용 안내
불국사 템플스테이 일정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