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카이라이프 방송 편성표 확인 방법

2020. 6. 12.
스카이라이프 방송 편성표를 확인 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로 방송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실시간 편성표를 참고하셔서 방송시간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편성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에서 방영하는 채널별로 어떤 프로그램을 언제부터 방영 하는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확인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방송 편성표 확인



스카이 라이프 방송 편성표는 다음과 같이 시간대별로 여러 채널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관련 등급과 자막 제공 여부 등을 함께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방송시간을 확인이 가능하구요 지난 방송 시간은 물론이고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방송 시간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방송 편성표에서 채널별 상세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편성표에서 채널 이름을 클릭하시면 상세한 채널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J UXN을 클릭해 봤습니다. 2채널은 영화와 드라마 같은 인기 콘텐츠를 UHD 로 보여주는 UHD 전문 채널입니다. 2채널을 편성표 만 따로 상세하게 보려면 편성표 보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해당 채널이 방송 편성표를 요일별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UHD 화질 텔레비전을 보유하고 있다면 스카이라이프 UHD 채널을 시청하실면 고화질의 화면을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드라마나 방송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카이라이프 방송 편성표를 한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유안타 체크카드 종류 및 혜택 - 유안타CMA 플러스 캐시백 등
피자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단체주문 안내
국내 여행정보 안내
스카이라이프 방송 편성표 확인 방법
서울시티투어2층버스 전통문화 코스 이용안내
피자알볼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여부?
제주도 렌터카 가격 정보 및 이용 절차 안내 - AJ 렌터카 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