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문제 해결 방법

2020. 6. 12.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이번 글을 통해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문제가 생기면 많은 일들에 차질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인터넷으로 업무를 보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온라인상에 정보들이 많이 보관되어 있고 인터넷을 이용해서 정보를 검색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으면 상당히 답답한 상황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이더넷 연결이 되지 않는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살펴보고 문제 해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문제 해결 방법



첫 번째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공유기를 다시 리셋 배우는 방법입니다. 이더넷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 공유기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컴퓨터 드라이브 쪽의 문제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공유기 쪽을 간단하게 손 볼 수가 있으므로 공유기 쪽 문제가 있지 않은지 살펴 보도록 합니다. 공유기에 뒤쪽을 보시면 리셋 버튼이 있습니다. rst라고 표시되어 있는 버튼도 리셋 버튼입니다.이 버튼을 볼펜 끝이나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눌러주면 리셋이 됩니다. 이때 10초 정도 길게 눌러 줘야 리셋이 되기 때문에 누른 다음에 한참을 기다려야 합니다. 리셋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공유기 램프가 꺼져야 됩니다. 그럼 공유기가 리셋이 되고 설정이 초기화가 됩니다. 



이렇게 공유기를 초기화 하신 다음에 다시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이 경우에도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문제가 계속해서 뜬다면 다른 부분에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문제 해결 방법 두 번째



두 번째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장치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네트워크 어댑터를 찾아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더넷 디바이스를 찾아 봅니다. 대부분은 리얼텍 인터넷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인터넷 디바이스의 오른쪽 마우스를 선택하시면 디바이스제거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이 방법을 이용해서 디바이스를 제거하고 그럼 이더넷 디바이스가 새로 자동으로 잡히게 됩니다. 이런 방법을 이용해서 이더넷 디바이스를 새로 설치를 해 주면 문제가 해결될 수가 있습니다. 이런 방법이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도 있습니다. 이더넷 디바이스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한 다음에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해 주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지도에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랜선 문제 기타 네트워크 문제일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할 때는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업체에 연락을 하셔서 문의를 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글을 통해서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았구요 해결되지 않을 때 대처 방법 또한 함께 살펴 보았습니다.



로또 2개 맞으면 얼마일까요?
냥코대전쟁 등급표
제주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호
마인크래프트 안드로이드 apk 다운 방법
유안타증권 수수료 안내 이체 수수료, 매매수수료
CGV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