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qq채널 번호 및 방송 편성표 안내

2020. 6. 12.
이번 글에서는 nqq채널 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qq 채널은 스카이 TV에서 운영하는 방송 채널입니다. 버라이어티 채널로서 여러 가지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트레져헌터 위플레이 등과 같은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글에서는 nqq채널 번호와 방송 편성표 확인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nqq채널 번호




nqq IPTV 채널번호

nqq 채널 번호는 어떤 매체를 이용해서 보느냐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IP TV로 볼 때 올레 TV의 경우에는 0 번입니다. SK B TV로 볼 때는 99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TV로 볼 때는 91번으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nqq 위성방송 채널번호

위성방송으로 볼 때에는 스카이라이프 nqq 채널번호 510번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nqq 케이블 tv 채널 번호

케이블 TV로 볼 때는 LG 헬로비전인 경우에는 193번 이구요 딜라이브 케이블 서비스로 볼 때는 83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티브로드케이블 티비는 71번 이구요 CMB에서 볼 때는 74번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현대 HCN의 경우에는 214 번으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다음 주를 통해서 서비스별로 nqq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qq 프로그램 편성표 확인 방법


nqq 프로그램 편성표는 스카이라이프 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qq 편성표 페이지로 이동 하시면 요일별로 방송 프로그램 정보를 상세하게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지나간 방송 편성표 와 앞으로 예고되어 있는 방송 편성표를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하는 시간과 프로그램 정보 그리고 자막 제공 여부와 프로그램등급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nqq채널은 일상생활에 웃음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서 버라이어티쇼 와 재미있는 개그 프로그램 등을 위주로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볍고 즐거운 컨텐츠를 편안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채널로서 우울한 기분이 들거나 무료하게 시간을 보낼 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그럼 참고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로또 추첨방송 시간 날짜 안내
연금복권 당첨 번호 확인 방법 안내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안내
연금복권 520과 720 차이, 수령액 비교
로또 2개 맞으면 얼마일까요?
연금복권 추첨 날짜 요일 정보 및 방송 시간 안내
오사카 라피트 특급 열차 이용 방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