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자알볼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여부?

2020. 6. 9.
피자알볼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가끔씩 피자를 주문해서 드실텐데요 이때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피자알볼로 홈페이지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여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피자알볼로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이러한 주의 사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알볼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주의사항



피자 알볼로에서 긴급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때 인터넷 결제를 사용하시면 긴급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현장 결제로 이용하셔야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온라인 주문이나 모바일 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이때 주문할 때 선결제를 하지 마시고 현장 결제 옵션을 선택 해서 현장 결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전국에 있는 가맹점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지원대상자가 거주하는 광역 자치단체 내에서만 긴급 재난 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주문할 때 해당 지역에 있는지 여부만 확인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피자알볼로 배달비 안내


피자알볼로에서는 일부 매장에서 배달을 유료서비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라서 주문할 때 배달비가 추가로 부과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달 비는 구매 금액이 나 배달 거리에 따라서 달라질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배달비를 주문할 때 사전에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배달비도 현장 결제로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이 지원되면서 여러가지 활용도가 높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피자알볼로에서도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활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산타워 레스토랑 이용 시간, 메뉴, 요금 안내
피자알볼로 주문 전화 번호 및 멤버쉽 쿠폰 사용 방법
피자알볼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여부?
미스터피자 방문포장 할인 할인율 안내
깨알같은 풍자 패러디가 숨어 있는 SF 영화, 아이언 스카이(iron sky)
검암동 맛있는 수제 맥주집 0.4km 에서의 여유
피자알볼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단체주문 안내